▶ 파리게이츠, 남성 램스킨 구스 다운 점퍼 인기
 

사진 : ㈜크리스에프엔씨
사진 : ㈜크리스에프엔씨

㈜크리스에프엔씨(대표 우진석)의 럭셔리 영 골프웨어 파리게이츠에서 올 겨울 한파에 대비한 ‘램스킨 구스다운 점퍼’를 출시했다. 

파리게이츠의 ‘램스킨 구스다운 점퍼’는 보온성과 스타일을 겸비해 일상 생활에서도 높은 활용도를 자랑하는 아이템이다.

충전재는 구스 90%와 깃털 10%이 사용되었으며, 등판의 발열 안감과 네크라인의 양털 배색으로 보온성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겉에는 양가죽을 사용하여 세련미를 높였으며, 데님 팬츠와 매치해도 멋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레더 재킷형 구스 다운 점퍼로 남성 골퍼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이끌고 있다. 

파리게이츠의 ‘램스킨 구스다운 점퍼는’ 시크한 무드의 블랙 컬러, 고급스러운 그레이 2가지로 만나볼 수 있다.


▶ 여성 사파리 구스다운 점퍼 인기
 

사진 : ㈜크리스에프엔씨
사진 : ㈜크리스에프엔씨

㈜크리스에프엔씨(대표 우진석)의 럭셔리 영 골프웨어 파리게이츠에서 올 겨울 한파에 대비한 ‘사파리 구스다운 점퍼’를 출시하여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파리게이츠의 ‘사파리 구스다운 점퍼’는 사파리 재킷이 연상되는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필드 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웨어러블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후드와 롱한 기장감으로 보온성을 강화했으며, 와펜 디테일과 포켓, 지퍼 등으로 파리게이츠의 아이덴티티를 반영했다. 

‘사파리 구스다운 점퍼’는 전체적으로 오버 사이즈로 제작되어 체형을 보완해줄 뿐만 아니라 바디를 포근하게 감싸는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또한, 탈 부착 가능한 라쿤 퍼가 달려 있어 외부 환경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해 여성 골퍼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사파리 구스다운 점퍼’의 충전재는 구스 90%, 솜털 10%를 사용했으며, 컬러는 카키, 네이비 2종으로 출시 되었다. 

이 밖에도 겨울 필드에서 체온을 유지시켜 줄 수 있는 롱 플리스 재킷, 구스 봄버 재킷 등의 다양한 아우터 컬렉션은 파리게이츠의 온, 오프라인 매장과 파리게이츠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