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종 글래드 제주, ‘유러피안 푸드 트립’ 프로모션 진행

경험적 가치를 추구하는 풀 서비스 호텔,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유럽의 이국적인 요리를 맛보며 미식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유러피안 푸드 트립’ 프로모션을 2020년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제주 맛집으로 정평이 난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이탈리아, 프랑스, 스페인, 포르투갈을 대표하는 다양한 메뉴를 한 자리에서 맛볼 수 있다.

먼저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요리로는 엔쵸비오일 파스타, 포모도르 피자, 해산물을 곁들인 바다 샐러드, 카프레제 샐러드 등이 제공되며 프랑스 요리로는 간을 한 생선에 밀가루를 가볍게 묻혀 버터에 굽는 뮈니에르, 빵 반죽 위에 양파, 앤초비, 블랙 올리브 등의 토핑을 올린 프로방스 지방의 전통 요리 피살라디에르 등 이색적인 메뉴가 제공된다.

또한 빠에야, 감바스, 가리비 구이 등의 스페인 요리와 직화로 구운 치킨에 모잠비크 고추인 ‘피리피리’로 만든 매운 소스를 얹은 포르투갈 대표 요리 피리피리 치킨 등 각 나라를 대표하는 요리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유러피안 푸드와 페어링할 수 있는 프랑스, 이탈리아 와인을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프로모션 기간 동안 하이네켄 생맥주를 2잔 주문하면 1잔을 무료로 제공하는 2+1 프로모션과 100% 당첨의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유럽 여행을 떠나고 싶은 마음을 각 나라의 특색을 담은 유러피안 메뉴를 맛보며 달랠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 면서

“파스타, 카프레제 등 익숙한 메뉴와 함께 평소에 접하기 어려운 이색 메뉴들을 맛보며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미식 여행을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