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서비스로 프라이빗함에 럭셔리를 더한 단 하나뿐인 기업 송년모임 패키지

르 메르디앙 서울은 12월 한 달간 ‘프라이빗 기업 송년모임 럭셔리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해당 패키지는 르 메르디앙 서울의 단 하나뿐인 최상급 객실인 ‘프레지덴셜 스위트’와 ‘로열 스위트’객실에서 기업 송년모임을 할 수 있는 구성이다. 
 

사진 : 르 메르디앙 서울
사진 : 르 메르디앙 서울 ‘프라이빗 기업 송년모임 럭셔리 에디션’
사진 : 르 메르디앙 서울
사진 : 르 메르디앙 서울 ‘프라이빗 기업 송년모임 럭셔리 에디션’

최근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불특정한 다수가 모이는 모임보다는 최소한의 인원이 즐기는 프라이빗한 파티가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

연말 송년모임을 보다 여유롭고 안전하게 수 있는 이번 패키지는 △17시~22시 객실 대관 △포토제닉한 크리스마스 장식 △호텔 셰프의 홈 파티 메뉴 세트 △와인 △웰컴 드링크 △특별한 선물 혜택으로 구성된다. 특히 파티 메뉴는 르 메르디앙 서울의 홈 파티 시그니처 메뉴들로 구성되어 완벽한 와인 페어링을 선사한다. 

르 메르디앙 서울 관계자는 “연말 송년모임을 프라이빗하게 즐기려는 기업들의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호텔 최상급 객실에서 럭셔리하게 2020년을 마무리 할 수 있는 패키지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웰컴 드링크를 시작으로 르 메르디앙 서울 호텔의 특별한 선물로 마무리하는 보다 완성도 높은 기업 송년모임을 계획보기 바란다”고 전했다. 

해당 패키지는 최소 5인부터 최대 30인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특급호텔 서비스로 완성도 높고 럭셔리한 송년모임을 계획할 수 있다. 프라이빗함에 럭셔리를 더해 2020년 최고의 경험을 선사하는 이번 패키지는 12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한편, 최근 위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르 메르디앙 서울에서는 특급 호텔만이 보증할 수 있는 치밀하고 체계적인 위생 관리에 힘쓰고 있다.

호텔 내 주요 동선 열화상 카메라 설치 및 객실 및 공용 공간 내 손 소독제 비치는 물론, 무려 매일 오전/오후 총 5회에 걸친 호텔 전 시설 방역, 린넨 용품 대상 지속 특수 UV 살균 처리 등 빈틈없는 소독 절차를 완비했다.

한편 파리에서 시작된 르 메르디앙은 호기심 많고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넘치는 여행객들을 위해 예기치 않은 흥미 진진한 경험을 제공한다.

감각적이고 시크한 인테리어와 다양한 아트웍이 눈길을 사로잡으며, 지역의 특색을 살린 미식과 바리스타의 손에서 태어난 일리 커피의 향긋함이 개방적이고 열정적인 여행객의 감동을 이끌어 낸다.

르 메르디앙 호텔은 레고 그룹, 포토그래퍼 그레이 말린, 페이스트리 셰프 조니 이우지니 등 글로벌 기업 및 셀러브리티와의 이색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독특한 발자취를 남기고 있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105개 호텔을 운영하고 있으며, 아시아태평양 및 미주 지역에 집중해 향후 5년 내 역동적인 브랜드 확장 계획을 갖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