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윈터 케어(Winter Care)패키지' 출시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윈터 케어(Winter Care)패키지' 출시
  • 고현준
  • 승인 2020.11.19 05:00
  • 조회수 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Imperial Palace Seoul)이 ‘윈터 케어(Winter Care)’ 패키지’를 오는 2021년 2월 28일 까지 선보인다. 
 

사진 :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_릴랙싱 윈터케이션 패키지_호텔 전경
사진 :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_릴랙싱 윈터케이션 패키지_호텔 전경
사진 : 윈터 케어 패키지
사진 : 윈터 케어 패키지

이번 패키지는 추운 겨울 안전하게 방역된 객실에서 10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지친 몸과 마음에 생기를 더 해줄 ‘윈터 케어 키트(Winter Care Kit)’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윈터 케어 키트(Winter Care Kit)는 5만 5천원 상당으로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어 주고 남녀 노소 누구나 사용 할 수 있는 젠더 뉴트럴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리듀어(Réduire)의 ‘트러블 릴리빙 에센스’와 낮은 카페인 함량이 특징인 스틱 액상 커피 브랜드 로카(Loca)의 ‘로카 에스프레소 오리지널’,

이탈리아에서 식물성 추출물로 만든 이태리 어메니티 브랜드 트래블 케어(Travel Care)의 ‘트래블 케어 4종 키트’와 메쉬 파우치’로 구성되어 있다. 

클럽층 객실을 선택하는 고객들은 상기 혜택 외에 30년이 넘은 긴 역사를 자랑하는 뷔페 ‘패밀리아’에서 2인 조식을 이용할 수 있으며,

객실 내 미니바 냉장고 무료 이용 또는 추후 이용 가능한 클럽 임피리얼 라운지 해피아워 쿠폰 (데이스낵 제외)을 제공한다. 사우나 2인 입장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이 밖에도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 피트니스센터, 실내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본 패키지의 가격은 13만원부터 시작된다. (세금 및 봉사료 별도). 

한편,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로비에는 연말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화려한 연말 장식이 오는 1월 5일까지 1층 로비에 전시된다.

1층 프론트 옆 로비에 설치되어 있는 백남준 작가의 ‘more Log in: Less Logging‘ 작품 앞에 호텔 제과팀에서 손수 만든 화려한 과자집인 ‘진저브레드 하우스 스노우 타운’이 설치되어 있으며, 로비 중앙에는 사람 키보다도 훨씬 큰 화려한 조명과 장식이 돋보이는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가 설치되어 있다.

‘진저브레드 하우스 스노우 타운’은 개인과 기업에게 후원금을 받아 강남 세브란스 암병원의 저소득층 난치암 환우에게 전달되는 뜻 깊은 자선행사로 진행된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