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코로나19로 인해 연말에도 멀리 떠나기를 걱정하는 고객들을 위해 안전하게 관리되는 호텔에서 프라이빗한 휴가를 즐길 수 있는 ‘더 롱거 더 모어’ 장기 투숙 패키지를 12월 22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더 롱거 더 모어’ 패키지는 5박 이상 투숙하는 고객을 위한 패키지로 연말 휴가 동안 호텔에서 제공하는 고품격 서비스를 누리며 마치 내 집처럼 편안하게 휴식하기에 손색이 없다.

본 패키지는 파노라믹한 한강 및 남산의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스탠더드 객실, 컨티넨탈 조식과 이브닝 칵테일, 무료 사우나 및 미팅룸 1시간 무료 이용이 가능한 그랜드 클럽 라운지 이용 혜택, 럭셔리 브랜드 발망(Balmain)의 욕실 어메니티, 및 호텔 세탁 서비스 30% 할인 혜택으로 구성되었다.

뿐만 아니라, 건조한 환절기에 객실 안에서 휴식하며 피부 관리를 즐길 수 있도록 브랜드 팸퍼(PAMPER)의 페이셜 마스크팩을 선물로 제공한다.

아울러, 본 패키지 이용객은 투숙 기간 동안 차량 1대에 대한 무료 일반 추자, 수영장 및 피트니스 센터 무료 이용, 무료 와이파이 등의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단, 클럽 라운지, 피트니스 센터, 수영장, 사우나 등 패키지 혜택 이용 장소는 정부의 코로나 방역 지침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더 롱거 더 모어’ 패키지의 이용 기간은 2020년 12월 22일까지이며, 가격은 5박 기준 1,495,000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다.

한편 서울의 중심부, 남산에 위치한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도심 속의 리조트호텔로, 세심한 서비스와 더불어 편안한 경험을 제공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비즈니스 고객과 레저 고객을 위한 615개의 객실과 11개의 레스토랑 및 바, 스파 및 실내외 레저시설을 갖추고 있다.

서울의 중심인 남산에 위치하고 있어 강남과 강북으로의 진출이 용이하고 자동차로 시내 중심가까지 약 10분, 여의도까지 약 20분, 삼성동 무역 센터와 강남의 테헤란로까지 약 30분이면 도착할 수 있으며, 쇼핑거리인 이태원까지는 도보로 약 10분 거리로 서울 어느곳이든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한다. 

하얏트 호텔 법인은 시카고에 본사를 두고 있는 세계적인 호스피탈리티 기업으로 20개의 최고급 브랜드를 가지고 있다. 2020년 6월 31일 기준 하얏트는 전 세계 65개국 내 900여 개의 호텔을 보유 또는 운영하고 있다.

하얏트 기업의 목표는 기업관계자 모두가 최고의 사업상의 결정과 성장 전략을 만들 수 있게 돕고, 주주 및 고객과의 관계를 더욱 가치있게 형성하며 호텔 산업 내 최고의 동료와 함께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진심으로 보살피는 것이다.

여섯개 대륙에 위치한 파크하얏트®, 미라발®, 그랜드 하얏트®, 알릴라®, 안다즈®, 언바운드 컬렉션 바이 하얏트®, 데스티네이션®, 하얏트 리젠시®, 하얏트®, 하얏트 지바™, 하얏트 질라라™, 톰슨 호텔®, 하얏트 센트릭®, 하얏트 하우스®, 하얏트 플레이스®, 주아 드 비브르 호텔®, 토미™,

하얏트 레지던스 클럽®, 엑스해일®을 포함하고 있는 기업 내 다양한 브랜드 포트폴리오는 호텔, 리조트, 브랜드 레지던스와 휴가 소유권 자산에 개발, 소유, 운영 및 관리, 서비스 제공 등을 한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