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찌는 2020 가을 겨울 컬렉션에서 Liberty London과 익스클루시브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였다. Liberty London의 상징적인 플로라 프린트가 돋보이는 패션 아이템들을 비롯해 레디-투-웨어 컬렉션까지 다양하게 소개된다.




이번 시즌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리버티의 시그니처 플로럴 패턴과 구찌만의 스타일을 결합시켜 아르누보적 ‘구찌 리버티’를 탄생시켰다.
구찌 1955 홀스빗 라지 탑 핸들 백부터 레디-투-웨어, 슈즈, 실크 넥 보우, 헤어밴드, 넥타이 등 다양하게 전개되며, 스페셜 라벨이 부착되는 특별함을 더했다.
2020 가을 겨울 컬렉션의 또 다른 테마로 ‘Fake/Not’ 컬렉션이 소개됐다. 이는 ‘Fake’ 과 ‘Not’ 이라는 단어가 하우스의 아이코닉한 레드-그린 웹 스트라이프와 GG 수프림 패턴 배경에 앞, 뒷면으로 프린트 되어있다. 러기지, 레디-투-웨어, 슈즈, 트레픽 빌더 및 다양한 카테고리로 구찌만의 위트있는 테마를 녹여낸다.
하우스의 대표적인 모티브가 반영된 ‘구찌 리버티(Gucci Liberty)’ 콜라보레이션과 ‘Fake/Not’ 라인은 전국 구찌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1921년 피렌체에서 탄생한 구찌는 세계 럭셔리 패션을 선도하는 브랜드 중 하나로, 창의성과 혁신성 그리고 이탈리안 장인정신으로 그 명성을 쌓아왔다.
구찌는 유수의 럭셔리, 스포츠&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를 보유한, 어페럴 및 액세서리 분야에서 세계정상에 있는 케어링 그룹(Kering Group)의 일원이다.
조윤예기자 news@wedding21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