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양정연, '라이브온'으로 안방 데뷔…방송부 막내 역
신예 양정연, '라이브온'으로 안방 데뷔…방송부 막내 역
  • 황현선
  • 승인 2020.11.17 19:30
  • 조회수 156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에이맨프로젝트 © 뉴스1

신예 배우 양정연이 '라이브온'으로 안방 극장에 데뷔한다.

양정원은 17일 처음 방송되는 JTBC 새 미니시리즈 '라이브온(극본 방유정/ 연출 김상우)에서 방송부 막내인 1학년 1반 희원을 연기한다.

'라이브온'은 수상한 목적을 가지고 방송부에 들어간 서연고등학교 셀럽 정다빈(백호랑 역)이 엄격한 방송부장 황민현(고은택 역)을 만나 겪게 되는 상극 케미스트리 로맨스 드라마다. 양정원이 연기하는 희원은 상상보다 방송부 일이 빡세서 매번 당황하고 실수하기도 하는 '요주의 신입생'이지만 주어진 일을 묵묵히 해내는 인물이다.

양정연의 소속사 에이맨프로젝트 측은 이날 '라이브온' 첫 회 방송을 앞두고 양정연이 극 중 캐릭터를 셀프 소개하는 모습이 담긴 본방사수 독려 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양정연은 칠판에 '김희원입니다'라고 손글씨를 적곤 칠판을 가리키며 싱긋 미소를 짓고 있다.

또 다른 사진들 속에서 양정연은 의자에 앉아 청순함이 가득한 미소를 보이거나, 입체 벽돌 앞에서 발랄한 포즈를 취하는 등 순수한 비주얼을 보여주고 있다.

양정연은 소속사를 통해 "첫 방송 드라마 데뷔를 '라이브온'과 함께 하게 되어서 너무 기쁘다"라며 "값지고 좋은 경험이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기회를 주셔서 너무 감사했다"라며 "서연고 방송부원들과 함께 재미나고 풋풋한 모습 보여드리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양정연은 '라이브온'으로 데뷔한 뒤 오는 21일 처음 방송되는 TV조선(TV CHOSUN) '복수해라'의 김사랑의 아역으로 행보를 이어간다.

황현선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