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대표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컨템포러리한 주얼리 감성을 담은 ‘실란 콤팩트&컬러팩트’를 선보인다. 
 

사진 : 실란 콤팩트 - 구성 / 가격: 9g / 180,000원대, 호수: 1호 은은한 색, 2호 차분한 색, 출시일: 2020년 11월. 실란 컬러팩트, 구성 / 가격: 9g / 180,000원대, 출시일: 2020년 11월

새롭게 선보이는 ‘실란 콤팩트&컬러팩트’는 왕비의 머리 장식이었던 떨잠을 오마주했다.

전통적인 장식 배치에서 벗어나 유색석과 꽃 모티브 세팅을 자유롭게 배열해 모던하면서 유니크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탈부착이 가능한 전통 매듭 방식의 태슬은 개인 소지품에도 붙여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실란은 런던에서 금속공예, 패션을 전공한 신지예, 신재은 디자이너가 이끄는 Jiye SHIN 주얼리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탄생되어 주얼리와 패션 요소가 모두 담겨있다.

실제 반지, 목걸이의 패션 요소로 활용되는 유색석과 다양한 장식 요소들로 장식하여 화장품 용기가 아닌 패션 아이템의 느낌을 준다.

검은색 케이스의 실란 콤팩트는 미세하고 가벼운 파우더 입자가 얼굴에 부드럽게 와 닿아 투명하고 맑은 피부로 마무리해준다.

은색 케이스의 실란 컬러팩트는 은은한 광택으로 피부톤을 밝혀주고 자연스러운 생기와 동시에 얼굴의 윤곽을 아름답게 잡아주어 건강미 넘치는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실란은 11월부터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