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려한, ‘로얄 트리플 항노화 앰플’ 출시
수려한, ‘로얄 트리플 항노화 앰플’ 출시
  • 이정은
  • 승인 2020.11.18 07:30
  • 조회수 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항노화 효능을 높이고, 항산화, 기미케어까지 한 번에 트리플 케어!

LG생활건강 정통 한방 브랜드 수려한에서 더욱 강력해진 항노화 효능과 항산화, 기미케어까지 트리플 케어를 선사하는 차원이 다른 토탈 안티에이징 제품 ‘로얄 트리플 항노화 앰플’을 선보인다. 
 

‘로얄 트리플 항노화 앰플’은 기존 2세대 ‘로얄 황금 천삼 항노화 앰플’의 핵심 성분을 2배 증량하고 여왕벌의 비밀 성분을 담은 Queen’s Elixir™을 더한 프리미엄 기능성 앰플이다.

Queen’s Elixir™은 1만분의 1 확률의 여왕벌 탄생에 기여하는 성분 ‘왕유(로얄젤리)’와 여왕벌을 보호하고 청결한 상태를 유지하기 위한 성분 ‘프로폴리스’를 함유하여 피부에 진한 영양감과 탄력감을 전달한다.

여기에 예로부터 여왕의 하얀 피부 미용을 위해 사용되고, 하와이의 100년 전통을 담은 진귀한 성분 ‘화이트 허니’와 항노화를 위한 이중 기능성 성분 ‘폴리다틴’이 함유되어 안티에이징은 물론 탄력 잃은 피부 리프팅에 도움을 준다.

‘로얄 트리플 항노화 앰플’은 항노화 뿐만 아니라 항산화, 기미케어 효능까지 더해져 트리플 케어가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한방 비타민 Complex의 함량이 기존 2세대 대비 2배 높으며, 활성산소를 소실시키고 피부의 항산화를 예방하는 비타민 E와 비타민 B3을 추가해 더욱 강력해진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LG생활건강만의 미백, 주름 이중 기능성 성분 ‘폴리다틴’과 특허 성분 ‘트라넥삼산’과 ‘백출추추물’을 추가해 노화의 대표 고민인 기미를 케어해주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준다. 

쌀쌀해진 날씨에 건조해지고 점차 탄력을 잃어가는 피부가 고민이라면 ‘로얄 트리플 항노화 앰플’로 리프팅과 기미 개선, 브라이트닝까지 빈틈없는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를 경험해보자.

이정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