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럼카인드 차가라인은 고보습 영양세럼 차가 차징 드롭과 차가버섯추출분말의 차가 차징 파우더로 구성되어 있어 다가오는 환절기, 겨울철에 피부와 몸의 면역력을 함께 지켜줄 세트이다. 
 

이번에 차가라인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세럼카인드 ‘차가 차징 드롭’은 시베리아 차가버섯 추출물을 함유한 세럼으로 피부의 강력한 보습 효과와 피부 탄력을 향상시키며, 무너진 피부 밸런스를 회복과 진정에 도움을 준다.

그래서 특히 환절기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에 보습과 영양감을 충분히 채워줄 세럼이다. 제형은 꿀처럼 늘어나면서 밀림없이 쫀쫀한 발림성이 특징이며,

보습 유지력 효능 테스트를 완료해 냉온〮풍 등의 외부 환경에 대비하여 피부에 영양 보호막을 생성해 줄 수 있어 쉽게 건조해지는 겨울에도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같은 차가라인으로 구성되어 지난 10월 28일 런칭한 ‘차가 차징 파우더’는 세럼과 같은 성분인 차가버섯을 추출한 분말로, 원재료를 그대로 담은 제품이다.

차가버섯의 베타글루칸 및 영양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며 사용법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먼저, 차가버섯 분말을 따뜻한 물에 섞어 차로 마실 수 있으며, 파우더와 흑설탕, 차가 차징 드롭 2방울 잘 섞어주어 바디 스크럽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환절기 거칠어진 손과 발 같은 피부에 부드럽게 마사지해주면 촉촉하고 보들보들한 피부 케어가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물에 차가 파우더를 소량 우려내어 화장솜에 적셔준 후 피부에 5~10분 정도 붙여주면 페이셜 패드로도 활용할 수 있어 몸과 피부를 파우더 하나로 관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