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명 구원 세럼! 다양한 변화에도 흔들리지 않는 피부 본연의 힘

LG생활건강의 클린 뷰티 브랜드 ‘햄파맥스’가 영양분으로 가득한 햄프씨드 오일의 에너지를 담아 깊은 보습과 안티에이징 케어에 도움을 주는 특별한 시그니처 제품 ‘햄파맥스 미라클 이펙트 91 앰플 세럼’ 제품을 출시한다.
 

‘햄파맥스 미라클 이펙트 91 앰플 세럼’은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영양성분이 풍부한 햄프씨드 오일을 담아 다양한 변화에도 흔들리지 않는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주는 제품으로, 수분 세럼과 오일 세럼을 함께 사용하는 더블샷 세럼이다.

청량한 수분감으로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주는 수분 세럼과 귀한 햄프씨드 오일을 무려 30% 함유한 오일 세럼이 4:1 비율로 만나 편안한 보습감과 안 티에이징 케어를 동시에 선사한다. 

햄프씨드 오일을 콜드프레스(냉압착) 방식으로 오랜시간 정성스럽게 추출해 풍부한 영양을 담아 촉촉하고 생기 넘치는 탄탄한 피부로 가꿔준다.

특히 LG독자 주름개선 특허 성분인 세드롤이 함유된 더블샷 포뮬라로 건조, 탄력, 주름, 리프팅, 피부밝기, 멜라닌, 윤기, 피부결, 피부장벽 등 9가지 안티에이징 고민을 한번에 해결해준다.

가볍지만 깊은 영양감으로 피부에 보습과 탄력을 부여하는 ‘햄파맥스 미라클 이펙트 91 앰플 세럼’은 타르색소, 미네랄오일 등 12가지 무첨가 뿐만 아니라 안티에이징 임상을 포함한 12가지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하였으며, 영국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하였고 독일 더마테스트 엑셀런트 등급 획득 및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깊어지는 주름과 건조함으로 피부 고민이 많아지는 가을, ‘햄프맥스 미라클 이펙트 91 앰플 세럼’으로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 건강한 피부로 되돌려보자.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