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바(d’Alba), 한혜진 콜라겐 필름 출시
달바(d’Alba), 한혜진 콜라겐 필름 출시
  • 이정은
  • 승인 2020.11.18 21:30
  • 조회수 48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달바 (d’Alba)가 뮤즈 한혜진과 공동 개발한 초경량 구강붕해 콜라겐 필름 ‘화이트 트러플 콜라겐 필름’(일명: 한혜진 콜라겐 필름)을 출시한다.
 

사진 : 화이트 트러플 콜라겐 필름 15매 (4.95g) * 2box (총 30매) / 92,000원, 15매 (4.95g) * 6box (총 90매) / 222,000원

탄탄한 피부와 완벽한 관리를 보여주는 달바의 뮤즈 한혜진이 참여한 신제품 ‘화이트 트러플 콜라겐 필름’은 바쁜 현대인들이 쉽고 빠르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콜라겐 제품으로 일명 ‘한혜진 콜라겐 필름’으로 불린다.

슬림한 구강붕해 필름 형태이며, 평균 300Da(달톤)의 초저분자 콜라겐으로 분자량이 작아 체내 흡수율을 높였다. 

자기 무게의 1000배의 수분을 끌어당기는 히알루론산이 피부를 수분으로 꽉 채워주며, 엘라스틴 성분이 콜라겐을 무너지지 않게 고정시켜 피부 탄력을 유지해준다.

또한 콜라겐 형성과 흡수를 돕는 비타민 C, D, E 성분과 세계 3대 진미로 불리는 이탈리아산 화이트 트러플의 영양까지 담아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권장 섭취량은 1일 1~3회로 씹지 않고 혀 위에 천천히 녹여 섭취하며, 거부감 없이 기분 좋게 상쾌한 레몬 민트 맛이 특징이다.

1회분 낱개 포장으로 가방이나 주머니 속에 가볍게 휴대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콜라겐을 섭취할 수 있다.

바쁜 일상으로 피부 관리할 시간 여유가 없다면 달바의 ‘화이트 트러플 콜라겐 필름’으로 쉽고 간편하게 케어해 보는 것은 어떨까.

이정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