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Miele), 2차 네이버 쇼핑라이브로 또 한 번 한국 신기록 경신
밀레(Miele), 2차 네이버 쇼핑라이브로 또 한 번 한국 신기록 경신
  • 이정은
  • 승인 2020.11.19 00:30
  • 조회수 366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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밀레(Miele), 2차 네이버 쇼핑라이브로 또 한 번 한국 신기록 경신

독일 프리미엄 가전 밀레(Miele)의 한국법인 밀레코리아가 11월 17일(화) 어제 진행한 2차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또 한 번 매진 행렬을 이으며, 한국 라이브커머스 역사상 최고의 판매액을 올리며 신기록을 경신했다고 밝혔다.
 

사진 :밀레(Miele), 2차 네이버 쇼핑라이브
사진 :밀레(Miele), 2차 네이버 쇼핑라이브
사진 :밀레(Miele), 2차 네이버 쇼핑라이브
사진 :밀레(Miele), 2차 네이버 쇼핑라이브
사진 :밀레(Miele), 2차 네이버 쇼핑라이브
사진 :밀레(Miele), 2차 네이버 쇼핑라이브
사진 : 밀레(Miele)
사진 : 밀레(Miele)

오전 11시부터 약 1시간 30분간 진행된 이번 라이브에서 밀레는 실시간 조회수 13만 돌파와 더불어 10억 이상의 판매액을 달성하는 성과를 거뒀다.

지난 9월에 진행한 첫 번째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이미 한 차례 완판 및 한국 라이브커머스 역사상 최대 매출을 기록한 데 이어 2차 라이브를 통해 지난 기록을 갱신한 것이다.

이번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밀레는 신제품 G 7000 식기세척기 뿐만 아니라, 인덕션, 드럼세탁기와 의류건조기까지 다양한 제품군을 이전에는 만나볼 수 없었던 매력적인 혜택으로 선보였다.

이와 더불어,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세계 최초로 식기의 오염도를 감지해 세제를 자동으로 투입해주는 G 7000 식기세척기의 오토도스(AutoDos) 전용 세제인 ‘파워디스크(PowerDisk)’, 명품 식기 ‘광주요’,

독일 ‘헨켈 냄비’, 밀레 드럼세탁기 전용 세제 ‘울트라페이스’ 1과 2, 밀레 의류건조기 전용 ‘향기 카트리지’ 등 밀레 가전 제품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유용한 제품들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높은 호응을 얻었다.

밀레코리아 관계자는 “9월 라이브가 끝나고 두 달이 채 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지난 번보다 더 뜨거운 관심과 호응을 보내주셔서 감사한 마음뿐”이라며,

“120여 년이라는 깊은 역사와 기술력, 업계 유일 최대 20년 내구성 등 밀레만의 가치를 더 많은 고객 분들이 경험하실 수 있는 기회를 앞으로도 더 자주 만들어 보여주신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해당 라이브는 네이버 쇼핑라이브와 잼라이브 앱을 통해 소개되었으며, 다시보기는 밀레코리아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의 ‘쇼핑스토리’ 페이지에서 조회 가능하다.

이외에도 밀레 가전 관련 자세한 정보는 밀레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또는 온라인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정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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