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상 스틱커피 ‘로카’,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윈터케어 패키지 참여
액상 스틱커피 ‘로카’,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윈터케어 패키지 참여
  • 이정은
  • 승인 2020.11.19 01:30
  • 조회수 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액상 스틱커피 브랜드 ‘로카’가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Imperial Palace Seoul)의 윈터 케어(Winter Care)패키지에 참여한다.
 

이번 ‘윈터케어’ 패키지는 2021년 2월 28일(일)까지 진행될 예정으로, 10만원대의 합리적인 객실 패키지 상품으로 구성하였다.

추위로 지친 고객들의 심신을 달래줄 호캉스로 로카 제품을 포함한 5만 5천원 상당의 상품들이 함께 구성된 윈터 케어 키트(Winter Care Kit)도 제공하는 특별한 패키지로 많은 투숙객들의 눈길을 모으고 있다.

저온추출기술기업 ㈜마나에프앤비에서 런칭한 액상커피 브랜드 ‘로카’의 로카 에스프레소는 100% 아라비카 원두 추출액이 담긴 스틱형 액상커피로 로카만의 노하우가 담긴 ‘저온고압추출’공법을 사용하여 커피의 탄 맛, 쓴 맛, 텁텁한 맛을 줄이는 동시에 카페인 함량까지 낮춰 누구나 부담 없이 음용 할 수 있는 제품이다. 

로카 에스프레소는 고소한맛 뿐만 아니라 간편한 휴대성과 다양한 레시피 활용도 면에서도 소비자들의 좋은 평가를 얻고 있으며 백화점 내 팝업스토어 운영, 제 19회 서울카페쇼 참가 등 제품 출시 후 소비자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위해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로카 관계자는 “프리미엄 액상커피 로카의 이미지와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과 잘 맞아 이번 패키지에 참여하게 됐다”며 “호캉스를 즐기러온 고객들이 로카를 직접 맛보며 즐거운 경험을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의 윈터케어 패키지는 ‘로카 에스프레소 오리지널’ 외에도 젠더 뉴트럴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리듀어(Réduire)의 ‘트러블 릴리빙 에센스’, 이탈리아에서 식물성 추출물로 만든 이태리 어메니티 브랜드 트래블 케어의 ‘트래블 케어 4종 키트’와 메쉬 파우치’가 구성되어 있다.

이정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