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첫 남성 색조 ‘맨 올인원 선 비비’ 출시
클리오,첫 남성 색조 ‘맨 올인원 선 비비’ 출시
  • 황현선
  • 승인 2020.11.20 00:00
  • 조회수 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트릿 컨피던스를 지향하는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대표 한현옥)가 첫 남성 메이크업 제품, ‘맨 올인원 선 비비(SPF50+, PA++++,50ml)’를 출시한다.
 

사진 : ㈜클리오
사진 : ㈜클리오
사진 : ㈜클리오, 맨 올인원 선 비비 (50ml) /  정가 22,000원 ▶ 할인가 17,600원
사진 : ㈜클리오, 맨 올인원 선 비비 (50ml) / 정가 22,000원 ▶ 할인가 17,600원

클리오 ‘맨 올인원 선비비’는 남성 피부 톤에 맞는 자연스러운 컬러감으로 톤·결·모공 등의 피부 결점을 매끈하게 커버해주며, 로션같이 부드러운 텍스처로 끈적임 걱정 없이 산뜻하게 밀착되어 번들거림이나 뭉침 걱정 없는 피부 표현에 초점을 맞춘 것이 특징이다.

또한 비교적 붉고 어두운 남성 피부의 특성을 고려해 여성 제품보다 베이스에 옐로우, 블랙 색상을 높게 처방해 자연스러움을 더했으며, 야외활동에도 무리 없도록 SPF 50+,PA++++의 높은 자외선 차단 기능을 더해 자외선 차단과 피부 톤 업을 한 번에 해결하고 싶은 남성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한편 클리오는 최초의 남성 모델 김우석을 모델로 발탁하는 등 젠더 뉴트럴 감성과 MZ세대의 관심도를 적극 반영하는 트렌디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으며, ‘맨 올인원 선 비비’ 출시를 시작으로 남성 소비자를 타겟으로 한 다양한 뷰티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클리오의 첫 번째 남성 메이크업 제품인 ‘맨 올인원 선 비비’는 11월 한 달간 클럽 클리오 온라인몰에서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황현선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