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쇼핑리스트 준비로 바쁜 요즘, 도시적이고 세련된 이미지로 손꼽히는 셀럽들의 겨울 패션 화보를 통해 이번 시즌 주목해야 할 아이템과 스타일링에 대해 알아보자. 
 

사진 : LBL 수애
사진 : LBL 배우 수애
사진 : LBL 수애
사진 : LBL 배우 수애

LBL의 브랜드 뮤즈 수애는 파스텔 컬러 니트 패션으로 어두운 톤의 스튜디오를 화사하게 밝혔다.

환하게 미소 짓거나 벽에 살짝 기대는 등 ‘화보 장인’다운 포즈와 자연스러운 표정을 통해 스타일링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어두운 컬러의 아우터가 주를 이루는 계절인 만큼,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밝은 컬러의 니트 아이템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니트의 경우 피부에 직접 닿는 만큼 소재와 혼용률을 체크하는 것이 중요한데, 캐시미어와 같이 부드러운 소재를 고르면 오랜 시간 입을 수 있다.

LBL의 ‘캐시미어 하이넥 니트’와 ‘반하이넥 홀가먼트 니트’는 내몽고산 퓨어 캐시미어로 직조하여 더욱 부드럽고 포근하며, 깊은 컬러감을 느낄 수 있다. 
 

사진 : 라우렐, 배우 한고은
사진 : 라우렐, 배우 한고은
사진 : 라우렐, 배우 한고은
사진 : 라우렐, 배우 한고은

한고은이 뮤즈로 활동하고 있는 라우렐 화보에서는 독일의 거리에 서 있는 듯한 모습으로 이국적인 분위기와 시각적인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한고은은 셔츠와 와이드 슬랙스에 숏코트를 톤온톤으로 매치하는가 하면, 베이지 컬러 트위드 원피스로 세련된 오피스룩뿐 아니라 하객룩으로도 손색 없는 스타일을 선보였다. 베이지 계열 컬러는 부담스럽지 않고 피부톤에 관계없이 잘 어울려 활용도가 높다.

라우렐의 ‘핸드메이드 하프 케이프 코트’는 입체 패턴에 핸드메이드 봉제로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실루엣을 완성해주며,‘핏 앤 플레어 트위드 원피스’는 트위드 소재 원피스와 인조가죽 벨트가 한 세트로 구성되어 페미닌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사진 : 폴앤조 배우 서지혜
사진 : 폴앤조 배우 서지혜
사진 : 폴앤조 배우 서지혜
사진 : 폴앤조 배우 서지혜

폴앤조는 브랜드 뮤즈 서지혜와 함께한 겨울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서지혜는 롱코트를 활용한 스타일링을 통해 특유의 세련되고 우아한 분위기를 발산했다.

그는 단색 코트에 FW 트렌드 아이템 중 하나인 푸시보우 블라우스를 매치해 고풍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하기도 하고, 겨울 하면 빼놓을 수 없는 체크 코트에 와이드 팬츠를 더해 활동성을 갖춘 캐주얼 웨어 스타일을 선보였다.

폴앤조의 ‘라쿤 울 블랜디드 롱코트’는 라쿤과 천연 울 소재로 제작되어 가벼운 무게감과 부드러운 터치감, 높은 보온성을 특징으로 한다.

긴 기장과 더블 버튼 디테일로 멋스러운 실루엣을 연출했으며, 빅 사이즈 테일러드 카라가 얼굴을 더욱 작아보이게 한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