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유기농 원료의 순수함을 담은 ‘A24(에이이십사)’에서 미백과 주름개선, 보습, 영양케어까지 혹한기 시즌을 위한 맞춤형 스킨케어 4종을 출시한다.
 

A24의 신제품 스킨케어 4종은 공통적으로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알로에베라잎즙을 포함한 자연 유래 성분 99%, 유기농 인증 성분 69% 이상 함유하고 비건 인증을 받았다.

미백 효과와 주름 개선 효과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네츄럴리즘 퓨어 로션’, ▲’네츄럴리즘 퓨어 크림’과 보습 및 영양에 도움을 주는 ▲’네츄럴리즘 아쿠아 퍼밍 크림’, ▲’네츄럴리즘 아쿠아 퍼밍 세럼’까지 4종을 선보인다.

먼저 ▲’네츄럴리즘 퓨어 로션’과 ▲’네츄럴리즘 퓨어 크림’은 주름, 미백 2중기능성 제품이며, A24만의 특수 기능을 갖춘 13가지 허브컴플렉스의 기능성 조합은 피부 데미지 없이 “Pure Skin”을 선사해 준다.

▲’네츄럴리즘 아쿠아 퍼밍 크림’은 히알루론산과 판테놀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에 보습과 영양감, 탄력감까지 선사하는 수분 크림.

▲’네츄럴리즘 아쿠아 퍼밍 세럼’은 히알루론산과 아데노신이 함유되어 주름 개선 및 수분 공급에 탁월한 기능성 세럼으로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수분과 탄력, 영양 공급까지 관리해 주며 무겁지 않은 텍스처로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A24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1(토)부터 23(월)까지 3일간 30%할인 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으며, 모든 구매 고객 대상으로 3종 왕샘플과 7종 샘플파우치를 증정한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제품 구매시 추첨을 통해 매일 24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각 제품별 베스트 리뷰어 3명에게는 10만원 상당의 선물도 증정한다. A24의 이번 신제품 출시의 더 자세한 이벤트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것.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