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광학 이미징 기술 선도 기업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이사 요시카이 슌지)이 신개념 하이브리드 콤팩트 카메라 ‘파워샷 줌’을 출시하고, 11월 19일(목)에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오픈 예정 펀딩을 공개했다. 
 

사진 : 캐논 파워샷 줌
사진 : 캐논 파워샷 줌
사진 : 캐논 파워샷 줌
사진 : 캐논 파워샷 줌
사진 : 캐논 파워샷 줌
사진 : 캐논 파워샷 줌
사진 : 캐논 파워샷 줌
사진 : 캐논 파워샷 줌

신제품 ‘파워샷 줌’은 망원경과 카메라의 기능을 합친 새로운 컨셉의 초경량 망원경 스타일의 콤팩트 카메라다.

한 손에 들어오는 콤팩트한 디자인과 약 145g 의 초경량 무게로 휴대성이 좋고, 최대 초점거리 약 800mm로 먼 거리에 있는 피사체를 확대해 관찰하거나 촬영하기 적합하다.

스포츠 경기나 콘서트 관람, 여행 등에서 활용성이 높아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즐기는 유저들에게 특히 인기를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파워샷 줌은 35mm 환산 약 100mm, 400mm, 800mm의 고정된 초점거리를 지원하는 스텝 줌 방식을 채용하고, 약 1,210만 화소와 영상처리엔진 디직8(DIGIC 8)을 탑재했다.

광학 4배율의 줌과 디지털 2배율 줌을 지원하고, 약 236만 도트의 0.39인치 전자식 뷰 파인더를 탑재해 선명한 이미지를 눈 앞에 구현한다.

파워샷 줌은 손떨림 보정(Dual sensing IS)을 지원해 한 손으로도 안정적인 핸드헬드 촬영이 가능하다. 초당 최대 약 10매 연속 촬영으로 빠르게 움직이는 스포츠 경기의 순간을 포착할 수 있다. 셔터 스피드는 1/8000초를 지원하고, Full HD 해상도의 동영상 촬영도 가능하다. 

블루투스 및 USB 연결을 지원하고, 무선 와이파이를 내장해 타 디바이스와 호환성도 갖췄다. 자사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Canon Camera Connect를 통해 무선 이미지 전송과 스마트폰을 활용한 원격 촬영도 가능하다.

제품 외관에 전원, 줌, 메뉴, 동영상 녹화, 셔터 버튼을 탑재해 초보자도 한 손으로 직관적인 조작이 가능하다. 동영상 녹화 시 에는 약 60분, 일반 감상 시에는 약 70분까지 사용 가능한 배터리를 장착해 촬영 시간도 여유롭고, USB로 충전도 가능해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한편, 캐논은 신제품 파워샷 줌의 공식 출시에 앞서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12월 2일(수) 오후 2시부터 12월 21일(월)까지 공개 펀딩을 진행한다.

펀딩에 참여한 서포터들에게는 선착순으로 얼리버드 혜택이 제공된다. 슈퍼 얼리버드의 경우 파워샷 줌에 충전 어댑터 및 16GB 메모리카드를 399,000원에 제공한다.

얼리버드의 경우 파워샷 줌에 충전 어댑터 및 16GB 메모리카드를 40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파워샷 줌은 펀딩이 종료된 후 12월 28일(월)부터 순차적으로 발송된다. 제품 가격은 399,000원이다.

파워샷 줌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