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운구스, 밤하늘의 낭만 가득한 뉴 커버 컬렉션 ‘에스터 컬렉션 그레이’ 출시
크라운구스, 밤하늘의 낭만 가득한 뉴 커버 컬렉션 ‘에스터 컬렉션 그레이’ 출시
  • 고현준
  • 승인 2020.11.21 09:00
  • 조회수 57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럭셔리 호텔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CROWN GOOSE)가 11월 19일 새로운 커버 컬렉션 ‘에스터 컬렉션 그레이(AESTER COLLECTION GRAY)’를 출시했다. 
 

사진 : 깊은 밤을 수호하는 아스테리온(ASTERION)에서 영감을 받은 크라운구스의 뉴 커버 ‘에스터 컬렉션 그레이’
사진 : 깊은 밤을 수호하는 아스테리온(ASTERION)에서 영감을 받은 크라운구스의 뉴 커버 ‘에스터 컬렉션 그레이’
사진 : 크라운구스의 뉴 커버 ‘에스터 컬렉션 그레이’
사진 : 크라운구스의 뉴 커버 ‘에스터 컬렉션 그레이’
사진 : 크라운구스의 뉴 커버 ‘에스터 컬렉션 그레이’
사진 : 크라운구스의 뉴 커버 ‘에스터 컬렉션 그레이’
사진 : 크라운구스의 뉴 커버 ‘에스터 컬렉션 그레이’
사진 : 크라운구스의 뉴 커버 ‘에스터 컬렉션 그레이’

에스터 컬렉션은 깊은 밤을 밝히는 수많은 별, 그중에서도 봄의 동쪽 하늘을 오랫동안 지켜온 수호자, 아스테리온(Asterion)에서 받은 영감을 모던한 감성으로 재해석한 커버 컬렉션이다.

아스테리온은 북두칠성 남쪽에 자리한 대표적인 봄의 별자리 사냥개자리(Canes Venatici) 중 가장 밝은 빛을 품은 별을 이른다.

에스터 컬렉션은 정교한 차콜 자수를 수평으로 배치하여 변치 않는 고결함을 재현하였고, 찬연한 별빛으로 채워진 밤하늘을 차분한 그레이 컬러로 표현했다.

크라운구스 아트파운데이션 팀 관계자는 “에스터 컬렉션 그레이는 뉴욕 15 허드슨 야드, LA FIGUEROA APEX, 하버사이드 홍콩, 갤러리아 포레, 청담 101 등 럭셔리 주거공간에 거주하는 VIP 클라이언트들에게만 한정적으로 오프라인 비스포크로 판매되던 커버 시리즈”라며

“에스터 컬렉션 그레이는 드높은 밤하늘의 고귀함을 담아낸 베딩 컬렉션으로 품격 있는 인테리어의 완성을 위한 최고의 선택”이라 전했다.

럭셔리 구스다운 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는 2020 F/W 시즌 에스터 컬렉션을 비롯하여 아스토아 컬렉션, 드 랑 컬렉션 콰르텟 골드 등 그만의 독창적 예술성이 가득한 신규 컬렉션을 선보였다.

세상을 바꾸는 거시적 변화를 이끌어내는 예술의 힘에 주목하는 크라운구스는 뉴욕패션위크와 서울패션위크에서 글로벌 뮤지션, 탑클래스 디자이너 등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와 컬레버레이션 아트 프로젝트를 진행해왔다.

한편, 그랜드 머큐어, 아난티 코브 힐튼 부산 등 특급호텔의 스위트룸을 장식해 온 럭셔리 호텔침구 브랜드 크라운구스는 지난 9일과 10일 양일에 걸쳐 대한민국 대표 6성급 호텔 시그니엘 서울에서 열린 2020 브랜드 파티 ‘Weaving The Future From The Past’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아시안게임 금메달리스트 김도훈 프로 골퍼, 유명 IT기업 CEO, 명문대학 교수 등 세계를 이끄는 오피니언 리더와 영향력을 갖춘 셀러브리티가 한자리에 모인 크라운구스의 브랜드 파티에서는 ‘시간의 끈’이란 공통적인 주제를 가진 두 아트 프로젝트를 최초 공개로 만나볼 수 있었다.

크라운구스의 지난 예술에 대한 열정이 담긴 아트 베딩을 프로젝션 맵핑 기법으로 회고한 미디어 아트 ‘The Digital Tapestry’와 관념적으로 존재하는 시간이라는 개념에 

구체적 형태를 부여한 스페셜 에디션 ‘Time Intersection’은 현장의 VIP 클라이언트들로부터 열렬한 반응을 이끌어냈다는 후문이 전해졌다.

이처럼 다채로운 활동을 통해 독보적인 브랜드 정체성을 선보이고 있는 럭셔리 호텔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는 루이비통, 에르메스, 바카라, 해스텐스 등의 명품 브랜드들과 함께,

프랑스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메종 마리끌레르가 엄선한 ‘2020 베스트 브랜드’ 침구 부문 대표 브랜드 선정에 이어 글로벌 하이패션 매거진 VOGUE와 유럽 상류사회 리빙 전문지 TATLER의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에도 이름을 올려 화제를 모았다.

최근 아이비리그 코넬대학교와도 공식 협력 관계를 구축한 크라운구스는 듀크대학교, 존스 홉킨스 대학교, UCLA 등 세계 각지 유수의 기관과 협력하며 전 세계 문화예술 저변 확대, 국제 인재 양성 등 럭셔리 브랜드로서의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는 글로벌 호텔침구 브랜드다.

글로벌 럭셔리 구스다운 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의 에스터 컬렉션 그레이, 시그니엘 서울에서 진행된 2020 브랜드 파티 ‘Weaving The Future From The Past’, 3억 2천만원 비스포크 침구 추신수 에디션, 메종 마리끌레르 베스트 브랜드 선정 VOGUE, VANITY FAIR, TALTER,

코넬 대학교를 비롯한 국제 협력 단체, 비스포크 서비스, 호텔이불, 호텔침구, 겨울이불, 구스토퍼 매트리스, 신혼 혼수이불, 호텔 구스베개, 아이더다운 이불 등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크라운구스의 청담 부티크 및 비벌리 힐즈 & LA 웨스턴 부티크 및 온라인 부티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