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 메르디앙 서울, 메리 & 브라이트 패키지 및 윈터 홈 파티 프로모션 출시
르 메르디앙 서울, 메리 & 브라이트 패키지 및 윈터 홈 파티 프로모션 출시
  • 고현준
  • 승인 2020.11.21 19:00
  • 조회수 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객실 한정

르 메르디앙 서울은 다가오는 추운 겨울을 앞두고 여유로운 스테이와 힐링 기프트로 완벽한 휴식을 선사하는 ‘메리&브라이트-Merry & Bright’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객실 1박 △24시간 투숙 혜택 (체크인 13~16시 가능) △프리야[PRIJA] 바디케어 제품 1종 △셰프 팔레트 2인 조식 △DIY 윈터 홈 파티 메뉴 옵션 △피트니스(수영장) 및 사우나 이용까지 마치 선물처럼 꽉 찬 혜택으로 구성되어 있다.

프리야[PRIJA]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로, 패키지에 제공되는 바디케어 제품과 24시간 스테이 혜택으로 완벽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

12월 1일부터 12월 30일까지(12월 23일, 24일 제외) 예약 가능하며 일-목요일 100객실 한정으로 판매된다.

또한, 올 여름 인기리에 판매된 홈 파티 프로모션을 업그레이드 한 ‘DIY 윈터 홈 파티 프로모션’을 출시했다. 최근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불특정한 다수가 모이는 모임보다는 안전한 공간에서 ‘우리끼리’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한 파티가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

연말모임을 보다 여유롭고 안전하게 만끽 할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은 겨울 시즌 모든 투숙객들이 옵션으로 선택 가능하다.

체크인 시 DIY 홈파티를 옵션으로 추가하고 1-3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되는 호텔 셰프의 안주 메뉴를 미리 선택하면, 원하는 시간에 객실로 홈 파티 메뉴가 딜리버리된다.

연말 파티에 잘 어울리는 르 메르디앙 서울의 시그니처 버거부터 나쵸 치킨, 해산물 토마토 스튜, 감바스, 브리치즈 구이,

포카치아 브레드 피자 뿐 아니라 아이들을 위한 어린이 오므라이스와 크로플 등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으며, 술은 직접 준비하여 객실 내에서 더욱 맛있고 편안하게 홈 파티를 즐길 수 있다. 

호텔 측은 “올 한해 코로나로 지치는 몸과 마음을 르 메르디앙 서울에서 힐링할 수 있기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겨울 패키지와 홈 파티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철저한 방역으로 안전한 호텔과 객실에서 보다 즐거운 2020년 마무리를 하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최근 위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르 메르디앙 서울에서는 특급 호텔만이 보증할 수 있는 치밀하고 체계적인 위생 관리에 힘쓰고 있다.

호텔 내 주요 동선 열화상 카메라 설치 및 객실 및 공용 공간 내 손 소독제 비치는 물론, 무려 매일 오전/오후 총 5회에 걸친 호텔 전 시설 방역, 린넨 용품 대상 지속 특수 UV 살균 처리 등 완벽한 식사 모임을 위한 빈틈없는 소독 절차를 완비했다.

한편, 파리에서 시작된 르 메르디앙은 호기심 많고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넘치는 여행객들을 위해 예기치 않은 흥미 진진한 경험을 제공한다.

감각적이고 시크한 인테리어와 다양한 아트웍이 눈길을 사로잡으며, 지역의 특색을 살린 미식과 바리스타의 손에서 태어난 일리 커피의 향긋함이 개방적이고 열정적인 여행객의 감동을 이끌어 낸다.

르 메르디앙 호텔은 레고 그룹, 포토그래퍼 그레이 말린, 페이스트리 셰프 조니 이우지니 등 글로벌 기업 및 셀러브리티와의 이색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독특한 발자취를 남기고 있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105개 호텔을 운영하고 있으며, 아시아태평양 및 미주 지역에 집중해 향후 5년 내 역동적인 브랜드 확장 계획을 갖고 있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