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의 바디 스킨 케어 브랜드 ‘벨먼’에서 한 번만 발라도 하루 종일 촉촉한 24시간* 고보습 처방의 바디케어 ‘벨먼 내추럴 스파 더마 솔루션 바디 세럼로션’ 3종을 출시한다.
 

‘벨먼 내추럴 스파 더마 솔루션 바디 세럼로션’은 피부 전문가의 고보습 처방으로 매일 연약한 피부에 깊은 보습을 선사하는 세럼 타입의 바디 로션이다.

피부 유사 보습성분(세라마이드, 레시틴, 히알루론산) 함유로 차가운 기온으로 건조해진 피부에 한 번만 발라도 충분하고 진한 보습감을 부여한다. 또한 피부속부터 차오르는 풍부한 수분감으로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고 촉촉함을 오랜 시간 동안 유지시켜 준다. 

고보습 로션임에도 불구하고 바르면 산뜻하게 흡수되어 끈적임 없이 매끈한 바디 피부를 만들어주는 것은 물론 잔여감이 없어 보송 하고 부드럽게 마무리해준다.

특히 미네랄오일 등 화학성분 11가지**를 무첨가해 민감한 피부도 순하게 사용할 수 있고, 피부자극 테스트 완료로 자극 걱정 없이 고보습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블랙로즈, 자스민, 라임 바질 총 3종의 향으로 선보이는 ‘벨먼 내추럴 스파 더마 솔루션 바디 세럼로션’은 피부에 순한 저자극 처방에 명품 향수향을 담아 보습뿐 아니라 은은한 잔향을 선물한다. 블랙로즈향은 벨먼의 스테디셀러 향으로 우아하게 피어나는 장미의 아름다움을 담았고, 

센슈얼 자스민 향은 겨울에 어울리는 매혹적인 자스민의 은은한 향기를 더했다. 카리브해가 연상되는 싱그러운 아로마 라임바질 향은 싱그럽고 깔끔한 잔향이 매력적이며, 시원하고 젠틀한 애티튜드가 떠오르는 향으로 남성 소비자들에게도 선호도가 높다.

한편, 실제로 30~50세 피부가 건조하다고 느끼는 여성 30명을 대상으로 소비자 만족도를 조사한 결과 모든 제품을 동시에 사용해본 소비자의 100%가 건조함으로 인한 가려움 완화 정도에 만족했다고 밝혔다. 

춥고 건조한 날씨로 인해 피부 관리에 세심한 주의가 필요한 겨울철, 피부 전문가의 고보습 처방으로 이루어진 ‘벨먼 내추럴 스파 더마 솔루션 바디 세럼로션’으로 겨울철 수분&보습 관리에 힘써보자.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