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월드 푸꾸옥 리조트가 2021년 개관 예정이다

썬 그룹(Sun Group)이 뉴월드 호텔 앤 리조트(New World Hotels & Resorts)를 베트남 남부지역의 푸꾸옥 섬에 있는 뉴월드 푸꾸옥 리조트(New World Phu Quoc Resort)(이전 명칭: 썬 프리미어 빌리지 켐 비치 리조트[Sun Premier Village Kem Beach Resort])의 관리 호텔로 지정했다.

뉴월드 푸꾸옥 리조트는 2021년에 첫 투숙객을 받을 예정이다. 이 계약에 따라 이 리조트는 뉴월드 호텔 앤 리조트의 아시아 전역의 도시와 휴양지에 있는 11번째 자산이자 두 번째 리조트일뿐 아니라

곧 개관 예정인 뉴월드 사이공 호텔(New World Saigon Hotel) 및 뉴월드 호이아나 호텔(New World Hoiana Hotel)과 더불어 베트남 내 세 번째 환대 시설이 된다.

전체 빌라 형식인 이 리조트는 푸꾸옥 섬 남서부 끝자락의 60헥타르에 가까운 구역에 위치해 호평 받고 있는 켐 비치를 바라보고 타일랜드 만(Gulf of Thailand)에 면한 3.5킬로미터 펼쳐진 반달 모양의 목가적인 해안과 열대 풍경으로 둘러 쌓여 있다.

이 리조트는 호화로운 해변 빌리지 답게 베트남에서 제일 큰 섬인 푸꾸옥의 자연의 경이로움을 찾아 보기에 적합한 체류지로서 숲이 우거지고 ‘99개 봉우리’가 있는 산맥으로 양분돼 있으며 세계에서 가장 뛰어난 해변들로 둘러 쌓여 있다.

이 섬의 절반 이상이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보호지역(UNESCO Biosphere Reserve)으로 지정되어 있고 그 주위의 바다는 대부분 해양 자연 보호 수역이다.

투숙객은 7개 구역으로 나눠 배치된 넓이가 124평방미터에서부터 414평방미터 되는 썬 비치 프론트 빌라(Sun Beach Front Villa)에 이르는 다양한 형태의 375개 빌라 중에서 원하는 곳을 선택할 수 있다.

초가 지붕으로 지어진 각 빌라에는 개별 수영풀이 있다. 각 빌라는 현대적 설계에 베트남의 전통적 건축 개념을 결합해 3개의 분리된 구역으로 구성되어 있고 이들 모두는 바다의 신선한 미풍과 햇빛을 많이 받도록 되어 있다.

실내는 일반 나무와 대나무 및 등나무를 사용해 현대감각을 살리면서 베트남식 장식으로 우아하게 꾸몄다.

이 리조트의 전용 켐 비치 해변은 수상 스포츠와 해변 휴식 및 멋진 저녁노을을 즐길 수 있는 장소임은 물론 조경이 잘된 정원의 구불구불한 통로는 투숙객들이 옥외 수영장, 신체단련 센터, 스튜디오, 16개실로 구성된 스파, 어린 관광객을 위한 키즈 클럽 등 여러 가지 오락 옵션으로 연결해 준다.

식당과 바는 섬과 지역 특산물 음식 및 국제적 요리에 곁들여 풋풋한 열대 분위기와 경치를 제공하는 24시간 카페, 전문 식당, 풀 바(pool bar) 및 해변 식당 등을 갖추고 있어서 휴가 식도락을 만족시킬 것이다.

소니아 쳉(Sonia Cheng) 로즈우드 호텔 그룹(Rosewood Hotel Group) 최고경영자(CEO)는 “썬 그룹이 세계에서 이처럼 각별한 지역에 위치한 매우 아름답게 설계된 이 리조트를 우리에게 관리하도록 지정한 데 대해 매우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푸꾸옥의 아름다운 경관 및 따뜻한 사람들과 함께 우리 브랜드의 진정하고 진심 어린 서비스 비전을 발휘하는데 이 보다 더 완벽한 기회는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당 민 트룽(Dang Minh Truong) 썬 그룹 회장은 “환대산업에서 가장 인정 받고 있는 두 브랜드 사이의 파트너십은 베트남을 방문하는 여행자들에게 최상의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푸꾸옥의 세계 최고 휴가 목적지로서의 위치를 더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뉴월드 푸꾸옥 리조트는 분위기와 입지 및 스타일에 있어서 전 세계로부터 방문자들을 점점 더 많이 유인하는 순수한 베트남 섬의 모든 매력을 화려하게 반영한다.

이는 푸꾸옥의 매혹적인 문화와 섬 생활방식을 찾아보는 관문이기도 하다. 진주 양식장의 양질의 진주로 인해 ‘진주 섬(Pearl Island)’으로 알려진 푸꾸옥은 전통 마을, 활기찬 시장, 불교 탑, 후추 농장 등도 가볼 만한 대상이고,

베트남 음식 어디에나 들어가는 생선 소스인 베트남에서 가장 좋은 느억 짬(nuoc cham)과 이 나라 최고의 해산물 등 특산물이 있다.

한편 뉴월드 호텔 앤 리조트(New World Hotels & Resort)뉴월드는 중국 대도시 및 중소 도시와 아시아 주요 관문의 편리한 중심 구역 및 인기 있는 휴가 목적지에 위치한 비즈니스 및 MICE(기업회의, 포상관광, 컨벤션, 전시) 행사에 초점을 맞춘 호화 호텔 및 리조트이다.

홍콩, 베이징, 다롄, 구이양, 우한, 말레이시아, 필리핀, 베트남에 9개의 뉴월드 호텔 앤 리조트 시설과 순더(Shunde)에 하나의 제휴 호텔이 있다.

호텔은 대부분 객실이 350개 이상으로서 다양한 식당, 비즈니스 서비스, 넓은 회의 시설, 레지던스 클럽(Residence Club) 귀빈층, 오락 옵션 등 각종 적절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홈그룹

또한 로즈우드 호텔 그룹(Rosewood Hotel Group)은 세계 유수의 호텔 기업 중 한 그으로 북미, 카리브해/대서양, 유럽, 중동, 아시아 지역에 있는 초호화 ‘로즈우드 호텔 & 리조트®’와 함께 중국 및 동남아시아 지역의 고급 브랜드인 ‘뉴월드 호텔 & 리조트’, 역동적인 글로벌 비즈니스 라이프스타일 호텔 브랜드 ‘코스’ 등 총 3개 브랜드를 모두 포함하여 운영한다.

로즈우드 호텔 그룹은 19개국에서 총 40곳의 호텔로 구성된 지점들을 통합 운영하고 있다.

썬 그룹(Sun Group)은 2007년 베트남에 설립되어 베트남의 주요 민간 사업그룹 중 하나로서 베트남의 관광산업 발전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썬 그룹은 썬 월드(Sun World), 썬 호스피탈리티(Sun Hospitality), 썬 프로퍼티(Sun Property) 등의 브랜드를 소유하고 있으며, 그룹의 관광, 엔터테인먼트 및 인프라 프로젝트에 대해 최근 25개의 월드 트래블 어워드(World Travel Awards)를 수상했다.

그룹의 수준 높은 푸꾸옥 호텔 프로젝트는 이 여행 목적지를 세계 최고 수준으로 높이고 지역 경제와 주민 복지에 크게 기여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