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콘트라 클래식 다운 하프 우먼 재킷

본격적인 초겨울에 접어들면서 체온 유지와 활동성을 고려한 기능성 아우터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등산, 트레킹, 캠핑 등 겨울 아웃도어 액티비티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면 숏 기장, 하프 기장으로 활동성은 높이고 우수한 보온성과 방풍 기능으로 체온 유지를 도와주는 기능성 재킷을 착용하는 것이 좋다.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가 우수한 보온·방풍 기능에 하프 기장으로 활동성까지 겸비한 ‘콘트라 클래식 다운 하프 재킷’을 출시한다.

콘트라 클래식 다운 하프 재킷은 다운볼이 크고 필파워가 우수해 최고의 보온재로 인정받고 있는 프리미엄 시베리안 다운을 충전재로 사용해 보온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레드페이스의 자체 개발 소재인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 소재를 적용해 완벽한 방풍 기능과 우수한 투습력을 자랑한다.

이 덕분에 겨울철 칼바람은 차단해 주고 야외 활동 중 발생할 수 있는 땀을 외부로 효과적으로 배출하여 중·장거리 산행과 같은 장시간 착용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엉덩이를 살짝 덮는 하프 기장으로 보온성과 활동성을 강화했으며 목을 따뜻하게 감싸주는 하이넥 디자인은 추운 날씨에도 체온 유지를 도와준다.

여밈 부분은 지퍼와 단추 이중으로 처리됐으며, 탈부착 가능한 후드로 편의성을 더했다.

군더더기 없는 일자형의 깔끔한 남성용 재킷으로 클래식한 매력이 돋보이며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데일리 아우터로 활용하기 좋다. 색상은 블랙, 카키, 네이비가 있다(가격 15만8000원).

여성용인 콘트라 클래식 다운 하프 우먼 재킷 역시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 기능성 소재를 적용했다.

목까지 올라오는 하이넥 디자인은 우수한 방풍 기능으로 찬 바람에도 체온 유지를 도와주며, 포근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시베리안 다운을 충전재로 사용해 보온성을 강화했다.

그뿐만 아니라 허리 부분에는 스트링을 적용해 핏 조절이 가능하며, 밑단 옆선을 따라 적용된 슬릿 디자인과 스냅(SNAP) 디테일은 아웃도어 활동 시 편안한 착용감과 활동성을 을 제공한다. 또한 단추로 열고 닫을 수 있는 주머니가 있어 편리함을 더했다.

후드는 쉽고 간편하게 탈부착 가능해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으며, 플리스 재킷이나 경량 베스트 등 다양한 아이템과 매칭하기 좋아 데일리 아우터로도 활용도가 높다.

내추럴한 멋을 더해주는 깔끔한 디자인과 우아한 컬러로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색상은 블랙, 버건디, 레드가 있다(가격 15만 8000원).

레드페이스는 겨울 아웃도어 활동 시에는 낮은 기온과 찬 바람 그리고 큰 일교차에 주의해 체온 유지를 도와주는 기능성 재킷을 착용하는 것이 좋다며 우수한 보온성과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하프 기장으로 활동성까지 겸비한 레드페이스의 기능성 재킷을 활용해 따뜻하고 쾌적한 겨울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