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델리, ‘홀리데이 투고(Holiday To-go)’ 선보여
그랜드 델리, ‘홀리데이 투고(Holiday To-go)’ 선보여
  • 고현준
  • 승인 2020.11.23 19:00
  • 조회수 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완벽한 한상 테이블로 연말 홈파티를 완성할 수 있는 홀리데이 투고(Holiday To-go) 상품을 12월 31일까지 1층 그랜드 델리에서 예약 판매한다고 밝혔다.
 

터키 투고 상품의 판매량은 2016년부터 매년 20% 이상 증가해왔으며, 특히 올해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홈파티를 즐기는 사람들이 눈에 띄게 증가하면서 연말 투고 상품의 수요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에는 터키, 바비큐 폭립, 버지니아 햄까지 총 3종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홀리데이 투고 상품과 함께 와인 2병, 케이크, 샐러드, 초콜릿, 샹들리에 초 등을 더해 구성한 홈파티팩 상품도 새롭게 출시한다. 

터키는 호텔이 단독 특허 받은 초정리 천연 탄산수 염지 기법으로 조리해 고기의 육질이 더 쫄깃하며, 고소한 프리미엄 허브 버터를 발라 오븐에 저온 조리한다.

너도밤나무 훈연칩으로 24 시간 이상 훈연해 맛이 깊은 바비큐 폭립과 토종꿀을 발라 버지니아주 방식으로 훈연한 버지니아 햄은 전라남도 해남에서 방목해 키운 듀록돼지를 사용해 부드러운 육질을 자랑한다. 

홀리데이 투고 상품 3종 모두 단호박 치즈 퐁듀, 특허받은 건강식 소시지 2종, 포트와인에 졸인 무화과, 구운 밤과 옥수수, 표고버섯, 고구마, 사과, 아스파라거스 등 총 11종의 풍성한 사이드 메뉴와 소스를 함께 제공한다.

약 1시간 가량 보온이 가능한 튼튼한 테이크아웃용 박스에 포장되어 제공하기 때문에 선물용으로도 손색이 없다. 

홀리데이 투고의 가격은 터키 25만원, 바비큐 폭립 26만원, 버지니아 햄 18만원이며, 24시간 전 예약 필수 상품이다. (모두 세금 포함가)

또한 17만5천원 추가 시 와인 2병, 케이크, 아보카드 샐러드, 초콜릿 8구, 샹들리에 초, 머그컵 2개까지 제공하는 홈파티팩으로도 변경할 수 있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