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지호, 올리비아 핫세 닮은 눈부신 비주얼
오마이걸 지호, 올리비아 핫세 닮은 눈부신 비주얼
  • 황현선
  • 승인 2020.11.23 09:30
  • 조회수 9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마이걸 지호/사진제공=앳스타일 © 뉴스1

오마이걸 지호가 눈부신 비주얼을 자랑했다.

23일 앳스타일은 오마이걸 지호, 베어파우와 함께한 12월호 화보 일부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지호는 '콘셉트 요정'답게 청순, 깜찍, 러블리한 매력을 한가득 뿜어냈다. 그는 '요정미'를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오마이걸 지호/사진제공=앳스타일 © 뉴스1

지호가 속한 걸그룹 오마이걸은 올해 각종 음원 차트는 물론, 예능계와 광고계까지 휩쓸며 누구보다 바쁜 한 해를 보냈다. 지호는 "2020년은 한 단계 성장할 수 있었던 해"였다고 전하며, 내년엔 더욱 풍성하고 알찬 앨범으로 찾아올 것을 예고했다.

프로페셔널한 실력은 물론, 평소 끈끈한 팀워크를 자랑하는 그룹으로 유명한 오마이걸. 그 비결을 묻는 질문에 지호는 "끊임없이 소통하고 대화를 나누다 보니 이젠 눈빛만 봐도 아는 사이가 됐다"고 밝혔다.

또한 지호는 군살 하나 없는 몸매와 아기 피부의 비결을 공개하기도 했다. 그는 "밀가루 음식과 맴버 자극적인 음식은 잘 안 먹고, 염분 빼는 데 좋은 코코넛 워터를 매일 마시고 있다"고 전했다.
 

오마이걸 지호/사진제공=앳스타일 © 뉴스1

더불어 올리비아 핫세 닮은꼴로 화제가 된 것에 대해선 "정말 영광"이라며 "내 영상 게시물에 올리비아 핫세님이 실제로 이모티곤 댓글을 남겼는데 실감이 안 났다"고 해 기쁜 마음을 드러냈다.

한편 오마이걸 지호의 다양한 화보와 인터뷰는 스타&스타일 매거진 앳스타일 2020년 12월 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황현선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