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1월 27일(금)부터 11월 29(일)까지 단 3일간 진행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실큰 코리아가 블랙프라이데이 기념 전 품목 최대 7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 :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실큰 코리아
사진 :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실큰 코리아

이번 세일 이벤트는 미국 최대 규모 쇼핑 행사인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해외 직구보다 저렴한 가격에 실큰의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행사다. 

갈바닉 에너지가 추가되어 업그레이드된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 ‘인피니티’ 부터 고주파에너지와 LED레드라이트, 열에너지로 피부의 탄력을 도와주는 고주파 피부관리기 ‘페이스타이트’,

24개의 LED라이트로 피부질환을 치료할 수 있는 ‘페이스에프엑스’ ‘블루’는 물론 매끈한 바디라인을 만드는데 도움을 주는 고주파 바디관리기 ‘실루엣’과 치석제거와 치은염예방으로 FDA승인을 받은 고주파 전동칫솔 ‘투스웨이브’ 까지

전 품목을 다양한 할인율로 구매할 수 있어 언택트 시대의 가정에서 홈케어를 원하는 현대인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이벤트는 실큰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11월 27일(금)부터 11월 29(일)까지 단 3일간 진행된다. 

매년 고객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는 행사 중 하나인 실큰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는 경제적인 가격에 실큰 제품을 구매할 수 있고,

1년 무상 A/S까지 가능하므로 자신에게 맞는 뷰티 디바이스를 찾아 안전하고 편안하게 가정에서 관리해보자.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