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 눈처럼 새하얀 패딩으로 뽐낸 여신미모 “Baby, it’s cold outside“
이주연, 통통 튀는 핫핑크 숏패딩 입은 힙스터 일상 공개

여성들의 워너비 패션 아이콘 제시카-이주연이 멋스런 겨울 패션을 선보였다.
 

사진 : 제시카
사진 : 제시카
사진 : 제시카
사진 : 제시카

지난 21일, 제시카는 자신의 SNS를 통해 “Baby, it’s cold outside”라는 코멘트와 함께 벨트 장식으로 포인트를 살린 고급스러우면서도 우아한 패딩 패션을 뽐냈다.

반면, 이주연은 “너무 따뜻하고 컬러도 굳”이라는 코멘트와 함께 통통 튀는 핫핑크 숏패딩으로 그녀만의 매력이 돋보이는 힙한 윈터룩을 선보였다.
 

사진 : 이주연
사진 : 이주연
사진 : 이주연
사진 : 이주연

이를 본 네티즌들은 “이쁨이쁨”, “이런건 치명적”, “같이 눈사람 만들래~”, “패딩룩도 완벽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제시카-이주연 사복 장인들이 선택한 패딩은 이탈리아 프리미엄 구스다운 브랜드 ‘듀베티카(DUVETICA)’ 제품이다. 제시카가 착용한 ‘알리스케아두에(ALRISCHADUE)’는 중간 기장의 패딩 자켓으로, 다이아몬드 퀼팅과 부피감 있는 하이 칼라가 특징이다. 허리 벨트로 아워글래스 실루엣을 강조해 한층 더 페미닌한 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

이주연이 착용한 ‘알와이드(ALWAID)’는 짧은 기장의 패딩으로, 클래식한 가로 퀼팅과 하이넥 칼라가 특징이며, 스트릿웨어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되었다.

소매의 로고 테이프와 볼드한 대비감이 돋보이는 블랙 지퍼로 스타일리시함을 더했다. 유행을 타지 않는 클래식한 실루엣으로 다양한 윈터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다.

한편, 제시카-이주연이 선택한 듀베티카는 최근 오픈한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