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뭐 입지? ‘제시카 이주연 지연’ 스타들의 겨울 사복 패션이 답
내일 뭐 입지? ‘제시카 이주연 지연’ 스타들의 겨울 사복 패션이 답
  • 남수민
  • 승인 2020.11.26 05:00
  • 조회수 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시카는 자신의 SNS를 통해 “Baby, it’s cold outside”라는 코멘트와 함께 고급스러운 패딩 패션을 선보였다.
 

사진 : 지연 인스타그램
사진 : 지연 인스타그램
사진 : 제시카 인스타그램
사진 : 제시카 인스타그램
사진 : 이주연 인스타그램
사진 : 이주연 인스타그램

화이트 패딩과 블랙 진을 착용해 시크한 블랙 & 화이트 룩을 완성했으며, 여기에 벨트를 매치해 세련미를 더했다.

제시카가 선택한 패딩은 듀베티카 ‘알리스케아두에’ 패딩으로, 다이아몬드 퀼팅과 부피감 있는 하이 카라가 특징이다. 허리 벨트로 슬림한 실루엣을 강조해 한층 페미닌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이주연은 겨울 데일리룩 아이템으로 통통 튀는 핫핑크 숏 패딩으로 캐주얼한 윈터룩을 보여줬다. 자신의 SNS 속 이주연은 편안한 스웻셔츠와 트레이닝팬츠에 청키한 부츠와 핫핑크 숏 패딩을 매치해 트렌디한 애슬레저룩을 완성했다.

이주연이 착용한 숏 패딩은 스트릿룩에서 영감받은 듀베티카 ‘알와이드’다. 클래식한 가로 퀼팅으로 유행을 타지 않는 제품이며, 비비드한 컬러감과 소매의 로고 테이브, 블랙 지퍼로 볼드한 대비감을 강조했다. 

그룹 티아라 출신의 지연은 베이직한 아이템을 조합해 내추럴한 겨울 코디를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 속 지연은 베이지 톤의 아우터와 데님 팬츠, 머플러를 매치해 포근한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수납공간이 탁월한 톤 온 톤 컬러의 숄더백으로 마무리해 #OOTD의 정석을 보여줬다.

네티즌들은 “가방 하나만 들어도 진짜 이쁘다”, “소화 못하는 스타일이 없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남수민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