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웨거가 배우 안보현과의 화보 촬영 현장과 비하인드를 담은 메이킹 필름을 공개했다. 스웨거 헤어 왁스와 컬크림 등으로 연출한 다양한 헤어스타일과 안보현만의 매력이 돋보이는 건강하고 섹시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이날 촬영 현장에서 안보현은 포마드 헤어부터 내림머리, 요즘 트렌드인 젖은 머리 스타일까지 남성들이 따라 하고 싶은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모두 완벽하게 소화하며 관계자뿐 아니라 촬영 스텝도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운동하는 장면에서는 직접 덤벨 운동을 선보이며 안보현만의 건강한 매력이 자연스럽게 담겼다. 

또한 평상시 사용하던 왁스 중 스웨거가 있었다며, 스웨거 모델이 되어 왁스 외에도 신제품 샴푸와 컬크림 제품들을 알게 되어 기쁘다는 이야기를 전했다.

안보현은 최근 개인 sns를 통해 스웨거 9주년 축하 메시지와 함께 스웨거 티셔츠를 입은 모습과 화보컷을 올리며 모델로서의 애정을 드러내기도 하였다. 

안보현의 다채로운 모습이 담긴 스웨거 화보와 메이킹 필름은 스웨거 공식 sns와 안보현의 소속사 FN 엔터테인먼트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만날 수 있다.

스웨거 메이킹 영상 속 안보현 헤어 스타일을 완성한 헤어 제품은 스웨거 공식몰과 올리브영에서 구매 가능하며, 안보현이 추천하는 신제품 탈모 샴푸는 시코르 매장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안보현은 MBC 월화드라마 '카이로스'에서 섹시하고 치명적인 비주얼로 반전 매력을 선보임과 동시에 섬세한 연기력으로 많은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