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미니 스마트프린터 ‘셀피스퀘어 QX10 밤토리 한정판 겨울 패키지’ 출시
캐논, 미니 스마트프린터 ‘셀피스퀘어 QX10 밤토리 한정판 겨울 패키지’ 출시
  • 고현준
  • 승인 2020.11.26 12:00
  • 조회수 79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광학 이미징 기술 선도 기업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이사 요시카이 슌지)이 스마트한 미니 포토프린터 ‘셀피스퀘어 QX10’에 문구 브랜드 ‘밤토리상점’과 콜라보레이션한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한다.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다꾸(다이어리 꾸미기)’ 열풍이 불면서, 직접 촬영한 스티커 사진으로 나만의 개성을 담아 다이어리를 꾸밀 수 있는 포토 프린터가 새로운 다꾸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에 캐논은 다꾸를 즐기는 유저들에게 연말 집콕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는 선물을 제공하고자 인기 문구 브랜드 밤토리상점의 굿즈 패키지를 담은 ‘셀피스퀘어 QX10 밤토리 한정판 겨울 패키지’을 선보이게 됐다. 

‘셀피스퀘어 QX10 밤토리 한정판 겨울 패키지’는 스마트 미니 포토프린터 셀피스퀘어 QX10 제품과 밤토리 캐릭터가 그려진 손거울, 2021년 카드 달력과 미니 카드, 스티커 2종, 미니 노트, 파우치 등으로 구성된다.

직접 촬영한 사진을 스티커 용지로 인화하고, 패키지에 포함된 다양한 굿즈를 활용해 나만의 개성이 가득 담긴 다이어리를 꾸밀 수 있다.

셀피스퀘어 QX10은 작고 예쁜 디자인에 약 445g의 가벼운 무게로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미니 포토프린터다.

염료 승화 방식을 채용하고 오버코팅 방식으로 특수 필름 처리돼 선명한 색 표현은 물론, 색 번짐이나 변색을 방지해 오랫동안 사진을 깨끗하게 보관할 수 있다. 색상은 화이트, 핑크, 민트, 블랙 4가지이며, 공식 가격은 165,000원이다.

셀피스퀘어 QX10은 SNS에 최적화된 정사각형 스티커 용지를 지원해 SNS에 올린 사진을 비율 편집 없이 그대로 출력할 수 있어 편리하다.

인화지 뒷면 시트를 떼어내면 스티커 사진으로 사용 가능해 다이어리 꾸미기, 포토 카드, 가족 앨범, 육아 일기, 레시피 북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셀피스퀘어 QX10 밤토리 한정판 겨울 패키지’는 11월 24일(화)부터 캐논 공식 e스토어를 비롯해 캐논플렉스, 직영 백화점, 일렉트로마트, 캐논스토어 등에서 구매 가능하며, 해당 스페셜 패키지는 재고 소진 시까지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공식 홈페이지 내 e스토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