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미추가 사랑하는 사람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기프트 쥬얼 박스를 소개한다. 
 

사진 : 지미추(JIMMY CHOO), 기프트 쥬얼 박스 제안
사진 : 지미추(JIMMY CHOO), 기프트 쥬얼 박스 제안
사진 : 지미추(JIMMY CHOO), 기프트 쥬얼 박스 제안
사진 : 지미추(JIMMY CHOO), 기프트 쥬얼 박스 제안

지미추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기프트 쥬얼 박스는 연말 시즌을 기념하기 위해 지미추가 직접 제작한 한정 증정 품목이다.

고급스러운 라떼 화이트와 골드 컬러가 믹스된 디자인으로, 소중한 슈즈 한 페어 혹은 귀중한 보석을 보관할 수 있다.

지미추 정상 상품 380만원 이상 한번에 구매 시 받을 수 있으며, 한정된 기간 동안 한정 수량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신데렐라 슈즈 혹은 빙(BING) 슈즈와 봉봉(BON BON) 백을 함께 구매하면 수령할 수 있다. 

특별한 슈즈로는 신데렐라 컬렉션을, 슈즈와 백 세트로는 크리스탈 및 펄 장식으로 고급스러운 슈즈 빙(BING)과 레드, 블랙, 핑크 등 선명한 컬러와 펄 및 자수 장식이 아름다운 백 봉봉(BON BON)을 추천한다.  

지미추의 연말 선물 제안은 12월 한달 간 전국 지미추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지미추(Jimmy Choo)는 매혹적인 아름다움과 장난기 넘치는 대담한 정신을 가진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이다. 독특하고 뛰어난 패션 스타일과 장인 정신으로 셀러브리티와 시상식 레드 카펫 스타일의 독보적인 선구자로 자리매김 하였다.

여성용 신발을 중심으로 핸드백, 소형 가죽 제품, 스카프, 선글라스, 아이웨어, 벨트, 향수, 남성용 신발 등 다양한 제품군을 갖추고 있으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산드라 초이(Creative Director Sandra Choi)가 1996년 창사 이래 세계에서 가장 소중한 명품 브랜드로 만들겠다는 비전을 가지고 브랜드를 이끌고 있다.

지미 추(Jimmy Choo)는 전 세계 200개 이상 매장이 가장 권위 있는 백화점과 플래그십 스토어에 자리하여 글로벌 스토어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으며, 뉴욕증권거래소에 상장된 카프리 홀딩스(Capri Holdings Limited) 글로벌 패션 럭셔리 그룹에 소속되어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