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일부터 2021년 1월 7일까지 제품 할인 및 선물 포장 서비스 제공

스웨덴 시계 및 액세서리 브랜드 다니엘 웰링턴(DANIEL WELLINGTON)이 다가오는 연말을 위한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니엘 웰링턴은 12월 1일부터 2021년 1월 7일까지 두 개 이상의 제품 구매 시 25% 할인 혜택과 더불어 전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로맨틱한 무드를 더해줄 무료 선물 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유행을 타지 않는 클래식한 실루엣의 다니엘 웰링턴 시계는 다양한 컬러와 사이즈로 구성되어 각각의 취향에 맞는 제품 선택이 가능하며, 데일리 패션템은 물론 커플 아이템으로도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고급스러움과 미니멀한 디자인이 특징인 주얼리 컬렉션 역시 다방면으로 스타일링 활용도가 높으며, 시계와 함께 착용 시 더욱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시켜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위한 선물로 제격이다.

다니엘 웰링턴 마케팅 관계자는 “올 한 해 지속된 혼란스러운 상황 속 지쳐 있을 고객 분들께 조금이나마 위안을 드리고자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하여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라며, “다니엘 웰링턴의 풍성한 혜택 함께 즐겁고 행복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다니엘 웰링턴의 홀리데이 프로모션은 면세점을 제외한 온, 오프라인 전 매장에서 동시 진행된다. 

한편, 다니엘 웰링턴은 2011년에 설립된 스웨덴 시계 및 액세서리 브랜드로 모던한 분위기와 클래식한 디자인, 나토 스트랩 등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라인업이 특징이며 소비자들이 직접 이미지를 게재하는 소셜 미디어를 통해서도 독보적인 패션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다니엘 웰링턴은 삼청 플래그십 매장을 비롯해 13개의 백화점과 쇼핑몰, 12개의 면세점에 입점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