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랭크코퍼레이션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바디럽이 블루프라이데이 행사 첫날부터 접속자가 폭주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바디럽은 2일 오후 1시부터 특별 기획전으로 ‘마약베개’와 ‘퓨어썸 필터 샤워기’ 각 100개를 990원에 판매했으며, 1분도 채 되지 않아 완판됐다고 3일 밝혔다.

역대급 할인 행사인 ‘2020 블루프라이데이’ 첫날부터 각종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2020 블루프라이데이’는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전 제품 대상 최대 78%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행사다. 이 외에도 할인 쿠폰 지급, 기획전 등 역대 최대 규모의 혜택이 주어진다.

바디럽 행사 담당자는 “다사다난한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점에 응원과 기쁨을 드리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바디럽과 함께 안전하고 편안한 일상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바디럽은 예상을 뛰어넘는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지막 행사일 혜택의 폭을 넓힌다. 4일 오후 1시부터 정각마다 마약베개, 퓨어썸 샤워기 등 브랜드 베스트셀러 제품 5종을 대상으로 총 1000개 제품을 990원에 판매한다.

바디럽은 2017년 론칭한 블랭크코퍼레이션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마약베개, 마약매트리스 등 패브릭(FABRIC) 라인과 퓨어썸샤워기, 비밀샤워 등 워터(WATER) 라인,

KF인증을 받은 제로더스트마스크 등 에어(AIR) 라인, 홈케어 스프레이 등 바디(BODY) 라인까지 다양한 생활용품을 선보이며 건강한 삶을 제안하고 있다.

한편, 블랭크코퍼레이션은 오리지널 콘텐츠와 브랜드를 융합하는 ‘콘텐츠 커머스’ 비즈니스 방식으로 다수의 브랜드 사업을 전개하는 기업이다.

리빙, 뷰티, 패션, 반려동물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10여 개 자체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