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사람들이 설레는 마음으로 선물을 준비하는 연말, 크리스마스 시즌이 다가왔다. 소중한 가족과 연인, 친구들에게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하고자 특별한 선물을 고민하고 있는 이들을 위해 ‘실큰’에서 크리스마스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실큰에서 준비한 크리스마스 선물 세트는 ‘My Holiday wishes’ 컨셉으로 올 겨울 따뜻하고 건강한 연말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되어, 12월 1일부터 12월 30일까지 한달간 실큰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 제모기 ‘플래시앤고 프로’ 또는 ‘쥬얼’ 제품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동시에 실큰 LED메이크업미러와 아베다 보태니컬 키네틱스 라인의 젤 클렌저와 하이드레이팅 트리트먼트 로션을 함께 제공한다.

빠르고 강한 파워, 핸디형 디자인의 ‘플래시앤고 프로’는 그립감이 좋아 전신 사용에 탁월하고, ‘쥬얼’은 2020년 큰 사랑을 받은 홈쇼핑 제모기로 200g의 가벼운 무게로 한 손에 들어오는 콤팩트형 사이즈에 섬세한 부위 사용에 좋다.

두 제품 모두 피부에 밀착하면 자동으로 레이저가 조사되는 특허 받은 기술인 ‘자동조사 시스템’과 제모 할 부위에 미끄러지듯 옮겨주면 계속해서 레이저가 조사되는 ‘글라이딩’ 기능을 갖춰 빠르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실큰 제모기는 미국 FDA, 유럽 CE, 한국 식약처 등에서 안전성 및 효과를 인정받아 신뢰할 수 있다. 얼굴(볼, 턱, 인중)은 물론 겨드랑이, 비키니 라인, 팔, 다리 등 전신 사용이 가능해 부드럽고 세밀한 관리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