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 ㈜필립스코리아(대표: 김동희)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이하여 자사의 전기면도기를 풍성한 혜택과 함께 제공하는 ‘해피백(Happy Bag)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필립스 전기면도기 해피백 기획전’은 12월 31일까지 G마켓 단독으로 진행된다.

필립스는 ‘SkinIQ S9000 프레스티지’와 ‘SkinIQ 7000 시리즈’, ‘SkinIQ 5000 시리즈’를 포함한 자사의 전기면도기 주요 제품을 최대 51% 할인 판매하고, 구매 고객에게 차량용 공기청정기, 스마트폰 무선충전기 등 특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필립스는 이번 기획전에서 플래그십 전기면도기 ‘SkinIQ S9000 프레스티지’를 특별한 가격에 제공하고 구매 고객에게 차량용 공기청정기를 증정한다.

‘SkinIQ S9000 프레스티지’는 스스로 사용자의 수염을 측정하고 피부 상태에 맞는 면도 가이드를 제공하는 필립스만의 혁신적인 ‘SkinIQ 테크놀로지’를 탑재하여 초근접 밀착 커팅과 완전한 피부 보호가 가능한 제품이다. 

신제품 ‘SkinIQ 7000 시리즈’, ‘SkinIQ 5000 시리즈’는 최대 24%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구매 시 스마트폰 무선 충전기를 증정한다. ‘SkinIQ 7000 시리즈’와 ‘SkinIQ 5000 시리즈’ 역시 ‘SkinIQ 테크놀로지’를 통해 사용자의 얼굴 윤곽과 수염 밀도에 맞는 매끈한 밀착면도와 섬세한 피부 보호를 선사한다. 

포토 상품평 이벤트도 진행한다. 포토 상품평을 게재한 고객 중 ‘SkinIQ S9000 프레스티지’와 ‘S9000 시리즈’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300명에게 4만 원 상당의 ‘클럭 미니 마사지기’를 증정한다.

‘SkinIQ 7000 시리즈’, ‘SkinIQ 5000 시리즈’를 구매하고 포토 상품평을 작성한 고객 전원에게는 구글 플레이 기프트코드 1만 원권을 증정한다. 여기에 포토 상품평을 게재 후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2명에게는 아이패드 미니를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기획전 기간 중 12월 18일 단 하루 동안 'G마켓 슈퍼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필립스코리아 관계자는 “올 한해 필립스 전기면도기에 보내주신 고객분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풍성한 혜택과 함께 이번 해피백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한 해 동안 수고한 나 자신과 소중한 사람을 위한 그루밍 아이템으로 필립스 면도기를 추천 드린다."고 말했다. 

본 기획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필립스 공식 홈페이지 및 홈 리빙 페이스북 페이지와 G마켓 기획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