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해를 마무리하는 지금, 의미 있는 선물을 찾고 있다면 올겨울의 추억을 오래도록 간직해 줄 만년필은 어떨까?

독일 프리미엄 필기구 브랜드 라미(LAMY)가 크리스마스 선물로 고급스러운 감성이 깃든 ‘룩스(Lx) 만년필’을 추천한다.
 

사진 : 라미 룩스(Lx)
사진 : 라미 룩스(Lx)
사진 : 라미 룩스(Lx)
사진 : 라미 룩스(Lx)
사진 : 라미 룩스(Lx)
사진 : 라미 룩스(Lx)
사진 : 라미 룩스(Lx)
사진 : 라미 룩스(Lx)

라미(LAMY)의 룩스(Lx)는 기존 만년필의 클래식함을 벗어나 세련된 디자인의 컨템포러리 스타일을 담은 제품이다. 로즈골드, 팔라듐, 루테늄, 마론 4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어 선택의 폭이 넓어 남녀노소 상관 없이 선물로 인기가 많다.

특히, 은은한 메탈 광택이 매력적인 룩스(Lx)는 펜의 바디·캡·클립이 모두 동일한 컬러로 코팅되어 고급스러움을 자아낸다.

바디는 아노다이징 알루미늄을 사용해 견고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며, 펜의 그립부는 반투명 ABS플라스틱 소재를 사용해 손에 쥐었을 때 안정적인 그립감을 제공하는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더욱 부드러운 필기감을 선사한다.

또한, 만년필의 핵심 부분인 펜촉은 프리미엄 라인에서 볼 수 있는 샤이니블랙 스틸 소재의 PVD코팅을 사용해 만년필의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무엇보다 룩스(Lx)의 큰 특징은 바로 케이스이다. 기존 검정 포장 케이스가 아닌 룩스(Lx) 만년필과 동일한 컬러의 튜브형 기프트 케이스를 제공하여 룩스(Lx)만의 소장 가치를 높였다.

더불어 라미(LAMY)의 제품은 각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마음을 전하는 선물로서 더욱 가치가 높다.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간, 감사 인사를 전할 혹은 오래도록 추억을 기록해 줄 특별한 선물을 찾고 있다면 라미(LAMY)의 ‘룩스(Lx) 만년필’을 기억하자.

라미(LAMY)의 룩스(Lx)는 스타필드 코엑스, 하남, 고양 컨셉샵을 비롯한 교보핫트랙스(광화문∙강남∙영등포∙잠실∙목동∙센텀시티∙대구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라미는 디자인, 품질, Made in Germany 이 세가지를 근간으로 1930년 하이델베르크에서 조셉 라미(C.Josef Lamy)에 의해 탄생한 독일 프리미엄 필기구 브랜드다.

라미 제품은 ‘Form follows function’ 이라는 컨셉 아래 바우하우스 디자인 철학에 입각해 기능과 조화를 이루는 디자인을 고수하며, 기술, 공정, 소재 면에서도 최고의 품질을 구현한다. 이 모든 것을 가능하게 하기 위해 라미 제품은 독일 하이델베르크에서 제조한다. 

라미 제품은 스타필드 코엑스, 하남, 고양 컨셉샵, 교보핫트랙스(광화문∙강남∙잠실∙영등포∙목동∙센텀시티∙대구점) 등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