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결이고은(대표 박미화)이 수능을 마친 수험생 및 가족을 대상으로 내년 1월 31일까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올 한해 코로나19로 더욱 힘든 시기를 보냈을 수험생과 부모님들을 위해 준비했으며, 수험생·가족 모두에게 10회 또는 20회 관리 등록 시 10%를 할인해 준다. 

결이고은 에스테틱의 전국 모든 지점에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수능 수험표를 꼭 지참하고 방문해야 할인이 적용된다.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 결이고은은 10년 이상 된 오랜 경력의 전문가들이 고객들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고자 설립한 브랜드로 전신관리, 얼굴관리, 예비 신혼부부 웨딩관리, 산모 산후관리 등 생애 주기마다 고객들에게 필요한 관리 프로그램을 세부적으로 나누어 운영하고 있다.

결이고은의 모든 프로그램은 1 : 1 고객 맞춤형으로 관리를 진행한다. 림프와 순환선을 잘 풀어주면서 단순하게 얼굴관리만 하는 것이 아니라 상체 전반적인 관리로 섬세한 테크닉을 구사하며 고객의 피부 타입에 맞는 스킨케어 솔루션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주)결이고은 박미화 대표는 "올해 걱정과 긴장감에 떨며 그 어느 때보다 고생한 수험생과 가족을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수험생들의 밝은 앞날과 새로운 시작을 진심으로 응원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결이고은은 21호점인 분당점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2020 서비스만족 부문에서 브랜드파워대상을 수상했다.

그리고 시청률 20%대로 고공행진 중인 SBS 월화드라마 ‘펜트하우스’ 제작지원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 향상과 고객층 확대를 꾀하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