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겨울 안전하면서 뜻깊은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은 휴식과 힐링 등 지친 심신을 위로하고 재충전의 시간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레디 투 릴렉스(Ready to Relax)’ 프로모션을 지난 12월 14일부터 선보였다. 
 

연말연시에 보다 안전하고 특별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레디 투 릴렉스’ 프로모션은 하얏트 일일 요금 기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하얏트 월드 회원에게는 17%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전 객실 타입).

뿐만 아니라 하얏트 공식 홈페이지 또는 하얏트 글로벌 예약 센터를 통한 객실 예약에 한해 체크인 시 가능 여부에 따라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도 제공된다(일부 객실 타입 제외).

본 프로모션의 예약 기간은 2020년 12월 14일부터 2021년 2월 27일까지이며, 투숙 기간은 2020년 12월 21일부터 2021년 2월 28일까지이다.

할인된 가격은 23만8천 원부터이며(모두 스탠다드 객실 2인 기준, 객실 타입별, 날짜별 요금 상이, 세금 별도), 예약 시 호텔 상황에 따라 객실 이용이 제한될 수 있다.

한편, 파크 하얏트 부산은 세계청결산업협회(ISSA)의 글로벌 바이오리스크 자문 위원회(Global Biorisk Advisory Council)가 시행하는 ‘GBAC STARTM’ 인증을 획득했다.

본 인증을 통해 파크 하얏트 부산은 시설과 서비스에 걸쳐 전문적인 위생 및 방역 시스템을 갖춘 호텔임을 입증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