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피리얼 팰리스 서울(Imperial Palace Seoul)이 ‘프라이베이트 홀리데이(Private Holiday Package)패키지’를 오는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 프라이베이트 홀리데이 패키지 관련 사진
사진 : 프라이베이트 홀리데이 패키지 관련 사진
사진 : 진저브레드 하우스 스노우 타운 사진
사진 : 진저브레드 하우스 스노우 타운 사진

이번 패키지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안전하게 방역된 앤티크한 객실에서 특별한 날을 보낼 수 있도록 60객실 한정으로 최대 4만원 상당의 ‘랜덤 선물’을 제공한다. 

‘랜덤 선물’은 뽀빠파리 립 트립 & 엠오티디 섀도우 팔레트, 레피소드 드레스퍼퓸 ‘인 더 엘리베이터’, 보에나 드 모네컵 460, 오리진스 마스크팩,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로얄 티컵 세트 중 랜덤으로 1개가 제공된다.  

클럽층 객실을 선택하는 고객들은 상기 혜택 외에 30년이 넘은 긴 역사를 자랑하는 뷔페 ‘패밀리아’에서 2인 조식을 이용할 수 있으며, 객실 내 미니바 냉장고 무료 이용 또는 추후 이용 가능한 클럽 임피리얼 라운지 해피아워 쿠폰 (데이스낵 제외)을 제공한다.

사우나 2인 입장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이 밖에도 스낵 4종, KF94 마스크 2매, 손 소독겔로 구성된 ‘안심 키트’도 함께 제공하여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본 패키지의 가격은 15만원부터 시작된다. (세금 및 봉사료 별도). 

한편,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로비에는 연말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화려한 연말 장식이 오는 1월 5일까지 1층 로비에 전시된다.

1층 프론트 옆 로비에 설치되어 있는 백남준 작가의 ‘more Log in: Less Logging‘ 작품 앞에는 호텔 제과팀에서 손수 만든 화려한 과자집인 ‘진저브레드 하우스 스노우 타운’이 설치되어 있으며, 로비 중앙에는 6m 높이의 대형 생목 구상나무에 화려한 조명과 장식이 돋보이는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가 설치되어 있다.

‘진저브레드 하우스 스노우 타운’은 개인과 기업에게 후원금을 받아 강남 세브란스 암병원의 저소득층 난치암 환우에게 전달되는 뜻 깊은 자선행사로 진행된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