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노멀 시대 근무 환경 달라진다

사회적 거리두기의 장기화와 함께 올겨울 매서운 추위가 예상되면서, 직장인들 사이에서 출근 후 사무실 밖으로 나가지 않고 오피스 내에서 모든 것을 해결하고자 하는 이른바 '오피스 스테이(Office-Stay)’ 현상이 나타나고 있다.
 

이러한 현상과 맞물려 출근 후 사무실에서도 프리미엄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오피스 카페가 인기를 끌면서 기업 복지 담당자들은 사무실용 커피 머신 구매를 통해 오피스 카페 마련에 나서고 있다.

품격 있는 커피 경험으로 오피스의 가치를 높이고, 효율적인 환경에서 임직원들이 연말연시 새로운 목표를 성취할 수 있도록 도와줄 오피스 카페를 고민하고 있다면, 오피스 환경을 업그레이드해 줄 네스프레소 모멘토(Nespresso Momento)가 선사하는 커피 복지의 장점을 함께 살펴보자. 

▶ 최상의 ‘맛과 향’으로 임직원 만족도 향상 및 사기 증진 

매일 마시는 커피 한 잔은 직원들의 일과 삶의 만족도에 큰 영향을 미치는 만큼 깊은 맛과 향의 좋은 커피를 제공하는 것은 오피스 카페에 있어서 가장 중요하면서 기본적인 요소이다.

네스프레소는 커피가 가질 수 있는 아로마, 풍미, 바디감 등의 특징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각각의 원두가 가진 개성을 블렌딩해 최적의 아로마 프로필을 구성한다.

이를 위해 네스프레소는 세계 각지를 돌며 최상의 조건에서 커피를 재배하며, 숙련된 커피 경험을 보유한 전문가 패널(Expert Panel)들을 통해 수만 번의 블렌딩, 로스팅, 그라인딩 테스트를 거쳐 최상의 커피를 완성한다.

이렇듯 엄선된 환경에서 재배된 커피를 사용한 오피스 전용의 13가지 프로페셔널 커피는 클래식한 에스프레소에서부터 디카페인, 플레이버 커피로 구성되어 임직원들의 다양한 취향까지 고려해 주며, 오피스 환경에 대한 만족도를 향상시켜 준다.

실제로 네스프레소가 실시한 설문 조사 결과에 의하면 오피스 고객의 90%가 네스프레소 커피를 제공하는 것이 직원들을 위한 회사의 배려라고 생각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 편리한 사용법과 관리 방식으로 시간까지 아껴주는 커피 머신 

네스프레소 모멘토는 편리한 사용법과 관리 방식으로 바쁜 업무 도중 커피를 마시는데 소요되는 시간까지 절약해 준다.

싱글 헤드의 ‘네스프레소 모멘토 100’과 더블 헤드의 ‘네스프레소 모멘토 200’ 두 가지 모델로 구성된 네스프레소 모멘토는 직관적인 터치 디스플레이로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원하는 커피를 만들 수 있으며 디스플레이에 표시되는 정보들을 통해 신속하게 커피 머신 관리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캡슐을 자동으로 인식해 커피별 최적의 레시피를 제안하고 13가지의 다양한 네스프레소 프로페셔널 커피를 원하는 방식대로 즐길 수 있다.

또한 네스프레소 모멘토를 구매한 고객에게 주요 부품에 대해 5년 무상보증 혜택을 제공해 지속적으로 머신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필요에 따라 전문가의 신속한 기술 진단을 바탕으로 정기 점검, 교육, 수리 등 원하는 AS 서비스를 폭넓게 받을 수 있는 서비스 패키지도 별도 구매 가능하다.

▶ 뉴노멀 시대, 더욱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커피 경험 
 

그 어느 때보다도 개인위생이 중요해진 뉴노멀 시대, 여러 사내 구성원들과 함께 사용하는 커피 머신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고민하는 복지 담당자들이 많을 것이다.

네스프레소는 임직원들이 안심하고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모멘토 터치리스 기능’을 새롭게 선보였다.

해당 기능을 통해 머신의 디스플레이를 터치하지 않고도 스마트폰을 리모컨처럼 활용할 수 있으며, 먼저 캡슐을 넣은 뒤 스마트폰 카메라로 머신의 QR코드를 스캔하면, 모바일을 통해 레시피 선택과 커피를 추출이 가능해 안심하고 원하는 커피를 즐길 수 있다. 

한편, 네스프레소는 네스프레소 모멘토로 품격 있는 오피스 카페를 조성하고, 특별한 커피 경험을 시작할 수 있도록 오는 1월 31일까지 ‘한 달 체험(1 month experience)’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직원들을 위한 프리미엄 커피 복지를 고려하고 있는 20인 이상 오피스라면 네스프레소 모멘토를 1개월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다.

또한 기간 한정으로 제공하는 네스프레소 모멘토 리더스 패키지(Nespresso Momento Leader’s Package)를 통해 더 좋은 혜택으로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