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하이엔드 스킨케어 브랜드 스킨레지민이 겨울철 건조해진 피부에 사용하기 좋은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부드럽게 필링 가능한 ‘글라이코 락토 필’과 피부에 깊은 영양감을 선사하는 ‘폴리펩타이드 리치 크림’으로 되어 있다. 두 제품 모두 아크릴레이트, EDTA 등 불필요한 원료를 배제하고 천연 유래 성분을 사용하며 클린뷰티를 지향한다.
 

사진 : 스킨레지민 ‘글라이코 락토 필’
사진 : 스킨레지민 ‘글라이코 락토 필’

스킨레지민의 ‘글라이코 락토 필’은 AHA의 글라이콜 산과 PHA의 락토바이오닉 산을 함유한 펌핑 타입의 데일리 리뉴잉 마스크다.

글라이콜 산이 오래된 각질을 분리해 세포 주기를 촉진하고, 락토바이오닉 산이 피부에 보습 작용을 해 필링으로 인한 피부 건조 현상을 최소화한다.

특히 두 성분의 시너지 효과로 매끈하고 부드러운 피부 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제품 속 글리세린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며 물광 피부를 선사한다.
 

사진 : 스킨레지민 ‘폴리펩타이드 리치 크림’
사진 : 스킨레지민 ‘폴리펩타이드 리치 크림’

‘폴리펩타이드 리치 크림’은 겨울철 낮은 온도로 탄력을 잃고 극건조해진 피부에 깊은 영양을 제공하며 탄력을 개선해준다.

펩타이드 성분이 피부의 탄성 섬유 조직과 관련된 단백질 양을 증가시켜 주름을 관리, 피부 탄력을 높여준다.

또한 제품 속 미카 성분이 피부에 은은한 쉬어 느낌을 선사하며 환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크림 타입의 리치한 포뮬라로 되어 있으나 사용감이 매우 가벼워 누구나 부담없이 사용 가능하다.

두 제품 모두 스킨레지민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