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인트앤드류스, 프리미엄 헝가리 구스다운 남성 숏점퍼 제안
 

클래식함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하이엔드 골프웨어 브랜드 세인트앤드류스에서 구스다운 숏점퍼를 선보였다.

넥부분의 슬릿이 포인트인 구스다운 숏점퍼는 니트와 구스다운이 믹스된 새로운 형태의 아이템이다.

V넥 가디건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은 세인트앤드류스만의 고급스러운 감성을 담았다. 충전재 또한 헝가리 구스다운을 사용하여 뛰어난 경량감과 보온성을 자랑한다. 필드와 일상에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연출 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스코틀랜드, 골프의 성지로 불리는 세인트앤드류스 링크스를 모티브로 한 전통과 품위, 극도의 우아함을 추구한다.
 

▶ 믹스 퀼팅 구스다운 여성 숏패딩 제안
 

클래식함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하이엔드 골프웨어 브랜드 세인트앤드류스에서 믹스 퀼팅 구스다운 숏패딩을 공개했다.

믹스 퀼팅 구스다운 숏패딩은 패딩의 아웃라인을 따라 적용한 펄 파이핑 디테일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또한 허리라인을 살짝 잡아주는 슬림한 디자인과 다양하게 믹스된 퀼팅 디테일이 고급스러움을 더해 숏패딩 하나만으로도 스타일에 활력을 줄 수 있다.

스코틀랜드, 골프의 성지로 불리는 세인트 앤드류스 링크스를 모티브로 한 전통과 품위, 극도의 우아함을 추구하는 세인트 앤드류스 골프웨어의 더 많은 정보는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온라인쇼핑몰 크리스몰에서도 구입 가능하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