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생했어 2020” 소중한 사람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고른다면!

유난히 힘들었던 2020년, 고마운 마음과 위로를 건네기 좋은 연말이 다가왔다.
 

사진 : 왼쪽부터 마이스터스튁 르 쁘띠 프린스 더 플래닛 만년필
사진 : 왼쪽부터 마이스터스튁 르 쁘띠 프린스 더 플래닛 만년필

올 한해 함께 고생하며 행복을 나눴던 가족, 친구, 연인 등 주변의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연말 선물을 미리 준비해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해보는 것은 어떨까.  

보다 특별한 연말 선물을 준비하고 싶은 이들을 위해 혁신적 디자인과 감각, 뛰어난 품질,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시대를 초월하는 가치 있는 컬렉션을 제작해 온 몽블랑(MONTBLANC)이 특별하면서도 실용적인, 클래식한 스타일의 연말 선물을 제안한다. 

▶ 세련된 디자인으로 실용성 돋보이는 제품 추천

연말 선물은 타인의 개성과 취향을 고려해야 하기 때문에 어렵게 느껴질 수 있다.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받는 이와 주는 이가 모두 만족스러운 '실용성' 가득한 연말 선물을 추천한다.
 

사진 : 왼쪽부터 서밋2, M_Gram 4810 벨트 백
사진 : 왼쪽부터 서밋2, M_Gram 4810 벨트 백

‘서밋2’는 스위스의 전통적인 디자인과 새로운 기술을 접목한 스마트 워치로 남녀노소 사용이 가능한 실용적인 제품이다.

럭셔리 브랜드 워치 중 최초로 퀄컴의 ‘스냅드래곤 웨어 3100’을 프로세서를 탑재해, 밝기와 배터리 수명을 개선했다.

또한 내부 저장 용량을 4GB에서 8GB로 높였고, NFC, 구글페이, 방수기능을 갖췄을 뿐만 아니라, 기압계, 심박수 측정 등 정확한 피트니스 트래킹이 가능해 일, 레저, 피트니스, 여행 등 모든 일상 생활에서도 활용도가 높은 웨어러블 기기로 사용할 수 있다.

트렌디한 디자인의  ‘M_Gram 4810 벨트 백’은 M 패턴이 제품 전체에 프린트 된 올오버 로고 디자인으로, 강렬한 아이덴티티를 지닌 밀레니얼의 취향을 저격하는 독특하고 대담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활동적인 일상에서 사용하기 적합한 PVC 코팅된 캔버스 천에 블랙 레더 트리밍을 더해 스크래치에 강하고 세련된 느낌을 더했으며, 제품 전면에 화이트 컬러로 들어간 몽블랑 로고는 우아한 블랙과 블루 바탕과 대비를 이루면서 메종의 브랜드 정체성을 강조한다.

메인 수납 공간 1개와 앞면에 지퍼 포켓 1개가 있어, 간단한 소지품을 여유롭게 보관할 수 있다. 

▶ 특별한 한정판 에디션 만년필로 전하는 마음 

홀리데이 시즌, 특별한 사람을 위한 희소성 높은 선물을 준비하는 이들에게는 한정판 에디션 만년필을 추천한다.

각 만년필마다 특별한 스토리와 개성을 담은 디자인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손글씨가 더욱 소중하게 느껴지는 요즘 더욱 의미있는 선물이 되어 줄 것이다. 

어린 왕자가 사는 행성인 B612와 장미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마이스터스튁 르 쁘띠 프린스 더 플래닛 만년필‘은 장미를 연상시키는 버건디 컬러를 테마 컬러로 사용해 고급스럽고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만년필의 닙에는 어린왕자가 장미와 행성을 돌보기 위해 잡초를 뽑는 모습과 장미를 새겨넣어 섬세하게 장식했다.

만년필의 캡에는 여우가 어린 왕자와 나눈 간결하지만 의미 있는 문구가 새겨져 있다. "On ne voit bien qu’avec le coeur" (오직 마음으로 보아야 잘 보인다는 거야)

‘몽블랑 그레이트 캐릭터 엘비스 프레슬리 스페셜 에디션 만년필‘은 전 세계 음악 문화를 타오르게 만든 뮤지션 엘비스 프레슬리의 생애와 유산을 기리기 위해 출시된 제품이다.

캡탑에는 몽블랑의 아이코닉한 스타 엠블럼에 ELVIS 로고가 합쳐진 새로운 디자인의 엠블럼이 새겨져 있는데, 이는 엘비스 프레슬리의 목소리를 기리는 의미로 몽블랑에서 최초로 자사 엠블럼 디자인에 변형을 준 시도라 특별함을 더해준다.

엘비스가 사랑했던 자동차의 강력한 V8엔진을 모티브로 클립을 디자인했으며, “Ambition is a dream with a V8 engine”(야망은 V8 엔진을 장착한 꿈이다)이라는 그의 어록을 콘(펜 하단)에 새겨 넣었다. 

▶ 클래식은 영원하다! 몽블랑 베스트셀러 선물 추천 

베스트 셀링 제품은 오랜 시간 동안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제품들로, 품질은 물론 실용성까지 인정 받은 제품이다.

꾸준한 판매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 잡아온 몽블랑의 베스트 셀링 아이템은 선물을 주고 받는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연말 선물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사진 : 왼쪽부터 스타레거시 풀캘린더, 마이스터스튁 클래식 애니메이션 지갑
사진 : 왼쪽부터 스타레거시 풀캘린더, 마이스터스튁 클래식 애니메이션 지갑

날짜, 요일, 월, 문페이즈를 한눈에 볼 수 있어 손목 위의 달력이라 불리는 ‘스타 레거시 풀 캘린더’는 심플하고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기능까지 갖춰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42mm 스테인리스 스틸 케이스 제품으로, 기요셰 패턴, 촘촘한 작은 주름에서 본 뜬 "필레 소테(filet sauté)" 기요셰 모티브와 유니크한 레일웨이 트랙이 들어간 세련된 다이얼이 특징이다. 

‘마이스터스튁 클래식 애니메이션 지갑’은 내부 그라데이션 디자인으로 독특한 매력을 뽐내는 제품이다. 깊은 광택이 나는 고급스러운 겉면을 열면 블랙과 그레이 또는 네이비와 블루 색상 조합의 그라데이션 내부 가죽이 입체적이면서도 모던한 느낌을 준다. 컴팩트한 사이즈와 실용적인 구성을 갖춰 남녀 모두에게 사랑받고 있다. 

몽블랑은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해 12월 25일까지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선물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연말에만 만나볼 수 있는 홀리데이 포장 서비스를 제공하며, 선물과 함께 동봉가능한 메시지 카드도 한정 수량 증정한다. 또한 몽블랑 제품 8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홀리데이 블랭킷을 증정한다.

한편 몽블랑은 1906년 창립 이래 끊임없는 혁신과 개척정신으로 새로운 필기 문화를 만들어왔다.

이와 같은 개척정신은 오늘날까지 이어져, 지금도 기존의 한계를 넘어 새로운 진화를 거듭하며 필기구와 시계, 레더 제품, 액세서리, 향수 및 아이웨어에 이르는 모든 사업 분야에서 최고의 장인정신과 명품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다.

몽블랑은 새로운 제품을 선보일 때마다 혁신적인 기능성과 독창적인 디자인을 도입해 왔고, 독일 함부르크에서 제작하는 필기구,

스위스 주라 지방의 르로끌과 빌르레에서 제작하는 시계, 이탈리아 플로렌스의 리치몬트 가죽공방에서 제작되는 레더 제품에 이르기까지 몽블랑 매뉴팩처의 장인들이 빚어낸 최고의 품질은 변함없이 이어져 오고 있다.

평생 간직할 수 있는 제품으로 세상에 영감을 불어넣겠다는 몽블랑의 사명처럼, 이제 몽블랑의 엠블럼은 탁월한 기능성과 혁신, 품질 및 스타일의 상징이 되고 있다.

또한, 몽블랑이 필기 문화에 그 뿌리를 두고 있는 브랜드인 만큼, 전세계에서 다양한 문화 예술 지원 사업을 펼치면서 문화 예술 진흥을 위한 노력을 계속하고, 이에 이바지한 현대의 예술 후원자들의 업적을 기리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