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클린 뷰티 브랜드 화미사가 다가오는 연말을 맞이해 2020년 올 한해 많은 사랑을 받은 베스트 셀러 유기농 꽃 발효 토너 딥리치로 구성한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2020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2020년을 잘 마무리하고 다가오는 2021년을 축하하는 의미를 담은 특별한 패키지로 자연에서 유래한 유기농 성분으로 만들어진 유기농 꽃 발효 토너로 구성되었다.

화미사의 시그니처 제품이자 베스트셀러인 유기농 꽃 발효 토너 딥리치를 ‘2020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에서는 특별한 패키지와 함께 홈케어 사이즈와 미니 사이즈로 만날 수 있으며, 집에서도 여행 시에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유기농 꽃 발효 토너 딥리치는 순수 자연 유래 성분 중 97.4% 유기농 성분으로 이루어져 피부에 촉촉한 보습과 함께 편안함을 선사한다.

더 좋은 보습을 위해 정제수 대신 알로에베라잎 추출물을 72.21% 사용해 일반적인 토너보다 세럼에 가까운 질감과 점도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끈적임 없는 높은 흡수율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또한, ‘유기농 꽃 발효 토너 딥리치’는 유럽 5개국의 천연, 유기농 기관들이 모여 만든 화장품 표준 인증으로 제품의 모든 성분이 천연, 유기농 성분이며 제조 시설 실사와 제품의 패키지까지 모두 통과한 브랜드만이 받을 수 있는 COSMOS 인증과 독일 피부 자극 테스트인 더마테스트 인증을 받았다. 

화미사의 베스트셀러 유기농 꽃 발효 토너 딥리치 세트로 구성된 ‘2020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이든플라자 온라인 몰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