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최고의 뷰티-라이프 매거진 <뷰티쁠>이 약 4년 만에 새로운 유닛 ‘비투비 포유’를 결성해 미니 1집 <INSIDE> 활동까지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비투비 이민혁&프니엘의 감각적인 화보를 공개했다. 
 

‘BE WILD’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이민혁과 프니엘은 장난기 넘치는 평소의 이미지와는 달리 그윽한 눈빛과 섹시한 비주얼로 반전 매력을 한껏 드러냈다.

진지한 태도로 촬영에 임하다가도 중간중간 활기찬 모습으로 돌아와 촬영장을 훈훈하게 만드는 것도 잊지 않았다.

특히, 이번 촬영을 위해 네일 아트까지 받았다고 밝히며 프로다운 열정을 발휘, 지켜보던 스태프들은 엄지를 치켜세울 수밖에 없었다는 후문.

한편, 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프니엘이 결성한 유닛 비투비 포유는 미니 1집 <INSIDE>로 전 세계 13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를 기록하며 글로벌 뮤지션의 저력을 다시 한번 보여줬다.

오는 1월 23일에는 온라인 콘서트 <INSIDE>를 통해 오랫동안 기다려준 팬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예정이다.

진지한 눈빛과 시크한 분위기로 블랙홀 같은 매력을 선보인 이민혁&프니엘의 와일드한 흑백 화보는 <뷰티쁠> 1월호와 <뷰티쁠> 공식 SNS,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