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출이 부담스러운 올 연말, 프라이빗한 장소에서 특별한 데이트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Holidate 패키지’를 기획해 선보인다.
 

겨울철에 꼭 필요한 커플템을 제공함과 동시에 이비스 스타일 강남의 시그니처 메뉴를 안전하고 따뜻한 객실 안에서 프라이빗하고 가성비 있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이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1박 △커플템 △인 룸 다이닝 메뉴 15% 할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커플템으로는 겨울철 거친 입술에 촉촉한 생기를 유지해 줄 달콤 상큼한 과일향의 ‘버츠비 립밤 3종 세트’와 겨울철 건강 관리법 ‘두한족열(머리는 차게, 발은 따뜻하게)’에 맞게 올겨울 발을 따뜻하게 감싸줄 ‘겨울용 스트라이프 실내화 커플 세트’ 두 가지 옵션 중 한 가지를 선택 가능하며 체크인 시 제공된다.

또한 외출 없이 안전하고 따뜻한 객실 안에서 호텔 레스토랑의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대로 즐길 수 있도록 인 룸 다이닝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 메뉴로는 순살 프라이드치킨 또는 시즈널 깔라마리 튀김과 시원한 청량감이 특징인 테라 생맥주 2잔 세트가 있으며 객실 안에서 부담 없이 간편히 음식을 즐기기 원하는 고객의 취향에 부합하도록 눈꽃 치즈 떡볶이, 프렌치프라이 등 대중성이 강한 단품 메뉴도 새롭게 선보인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총 주방장은 “언택트 트렌드에 맞춰 프라이빗한 인 룸 다이닝이 많이 선호되고 있다.

고객들이 호텔에 기대하는 맛과 서비스는 보장하면서, 언택트 트렌드세터인 20~30대의 취향을 겨냥하기 위해 정규적인 호텔 메뉴보다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캐주얼한 메뉴로 구성했다”라고 말했다.

이 패키지는 2021년 1월 17일까지 예약 및 투숙 가능하며 가격은 6만 5000원부터이다. (부가세 별도)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