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림시크 헬스앤뷰티케어 브랜드 데이지스토리가 혁신적인 속눈썹 전기 고데기, 히팅 뷰러를 출시했다.
 

속눈썹을 단 1분만에 아찔하게 컬링하고 24시간 탱탱하게 유지시켜 아이 메이크업을 더욱 완벽하게 해준다.

2단계의 온도 모드로 속눈썹을 원하는 각도로 섬세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으며, 온도 제어 및 자동 전원차단 시스템을 적용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언제 어디서나 마스크 착용이 필수인 요즘, 메이크업의 중심은 바로 눈이다. 눈꺼풀이 집히고 속눈썹이 빠지며 컬이 금세 풀리는 뷰러에 아쉬움을 느낀다면 데이지스토리의 속눈썹 전기 고데기, 히팅 뷰러를 만나보자.

일반적인 속눈썹 전기 고데기는 예열시간이 1분 정도인데 비해 이 제품은 브러시 속에 급속 열전도 칩을 장착해 단 8초 만에 예열이 끝나며, 아래에서 위로 몇 번 쓱쓱 빗어 올리면 드라마틱한 컬이 완성된다.

온도 모드는 85℃와 70℃의 두 가지. 강한 컬을 원할 때는 고온 모드, 자연스러운 컬을 원할 때는 저온 모드를 사용해 속눈썹을 섬세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다. 

전열기구에 있어 안전성은 기능 못지않게 중요한 요소다. 데이지스토리 히팅 뷰러는 U자형으로 설계된 방호 커버로 발열 코일을 감싸 사용 시 눈꺼풀이 뜨거워지지 않는다.

또한 과열을 방지하는 인텔리전트 온도 제어(Intelligent Temperature Control) 시스템과 5분 후 자동으로 전원을 차단하는 인텔리전트 블랙아웃 프로텍션(Intelligent Blackout Protection) 시스템을 적용해 안전성 또한 우수하다.

데이지스토리의 다른 모든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히팅 뷰러 또한 '슬림시크' 디자인 철학을 따른다.

길이 14.6cm, 무게 30g로 마스카라처럼 작고 가벼우며 견고한 ABS 소재 UV코팅을 더해 미끄러지지 않고 손에 착 감긴다. 컬러는 핑크와 화이트의 두 가지로 선보인다.

속눈썹 전기 고데기의 혁신, 데이지스토리 히팅 뷰러는 공식 온라인몰 앨리스샵,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WEST와 갤러리아백화점 광교점 기프트 숍, 더 플라자 호텔,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씨마크 호텔, 파라다이스시티 인천, 제주 디 아넥스 호텔, 핀크스 GC, 시시호시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과 인천터미널점 등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