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 연속 프랑스 No.1* 오일 브랜드 눅스(NUXE)가 지난 12월 19일(토) 현대홈쇼핑 대표 쇼호스트 이찬석과 함께한 2차 방송에서 ‘멀티 드라이 오일’의 다시 한번 전량 완판을 기록하며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지난 19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방송된 눅스 오일 앵콜 방송은 완판을 기록한 런칭 방송의 높은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추가 편성된 것으로, 현대홈쇼핑의 대표 쇼호스트 이찬석이 1차와 동일한 구성인 ‘윌 프로디쥬스 멀티 오일’ 2종과 ‘레브드미엘 울트라 컴포팅 베리어 크림’을 선보였다. 

1차 런칭 방송에 힘입어 2차 방송 물량을 증대했음에도 불구하고, 생방송 중 전량 매진되었으며 목표 대비 130%의 초과 매출을 달성하는 놀라운 성과를 이뤘다. 또한, 주말임에도 불구하고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아 포털 사이트의 급상승 검색어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눅스 마케팅팀 관계자는 “코로나로 인해 유럽을 가지 못하거나 면세를 이용하지 못하는 소비자들에게 현지와 면세점보다 파격적인 가격으로 만날 좋은 기회라 많은 소비자의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것 같다”라며

“1차 방송 완판의 성원에 힘입어 2차 앵콜 방송은 물량을 증가했음에도 불구하고 전체 물량 완판은 물론, 매출 초과 달성과 급상승 검색어 1위까지 올라 매우 놀랐다. 눅스에 보내주신 뜨거운 사랑에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몸도 마음도 추운 이번 겨울에 눅스 오일로 조금이나마 기쁨이 되셨길 바란다. 보내주신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빠르게 3차 방송을 준비해 다시 한번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와 사랑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현대홈쇼핑 완판을 이어가고 있는 ‘윌 프로디쥬스 멀티 드라이 오일’은 프랑스 No.1* 오일로 눅스 식물연구소에서 엄선한 7가지 고급 식물성 오일과 비타민E 성분으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고 피부 결을 매끄럽게 가꿔주는 오일이다.

98% 자연유래 성분 함유에 파라벤, 실리콘, 광물성 오일이 들어가지 않아 피부에 부담을 덜어주며, 번들거림과 끈적임이 없는 드라이 텍스처가 특징으로, 오일의 끈적임을 우려하는 사용자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게다가, 아로마 향이 리프레싱 효과를 줘 피부 케어는 물론, 기분까지 활력을 되찾을 수 있다.

한편, 현대홈쇼핑 방송에서 완판 기록을 이어 나가고 있는 특별 기획 세트는 온라인 쇼핑몰인 Hmall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