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홀리데이 홈캉스를 위한 필수템

길어지는 코로나 19로 인해 뷰티 상품 소비 패턴에도 큰 변화가 생겼다. 외출을 줄이고 집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며 자신만의 시간에 투자하는 이른바 ‘홈캉스족’이 늘어나며 나와 자신을 위한 제품에 투자 하고 있는 것.
 

이러한 현상을 반영하듯 색조 메이크업과 같이 외출 관련 상품의 매출이 감소하고, 집에서 즐길 수 있는 홈 프래그런스 아이템의 구매가 눈에 띄게 늘어나고 있다.

아트와 향의 조합으로 탄생한 이탈리아 니치 퍼퓨머리 브랜드 ‘라보라토리오 올파티보’(LABORATORIO OLFATTIVO)는 이런 홈캉스 족을 위한 홈 프래그런스 아이템 2종을 제안한다. 

‘아그루메토’는 시트러스 향을 베이스로 다채로운 과일 향과 플로럴 노트가 어우러져 프레쉬한 무드를 선사하는 홈 프래그런스이다.

신선한 오렌지와 만다린 노트를 시작으로 카시스와 자스민의 세련된 조화로 이루어진다. 포근한 머스크 노트로 마무리되며 오렌지 나무 아래 누워있는 듯한 싱그러운 무드의 공간 분위기를 완성시켜준다.   

‘디비노’는 신의 물방울이라 불리는 ‘레드 와인’의 향긋함을 향으로 표현한 홈 프래그런스이다. 스파클링한 그레이프 프루츠와 신비스러운 블랙 커런트를 시작으로 그레이프 어코드가 프루티한 무드를 자아낸다.

달콤한 레드 프루츠와 라즈베리 향을 지나 바닐라, 스모크드 우드 향으로 마무리되면서 경쾌하면서도 풍성한 향으로 공간을 가득 채워준다.

마치 와인을 연상시키는 짙은 보라색 액상과 모던한 디자인의 블랙 리드 스틱은 연말의 색다른 분위기를 더해 준다. 

한편, 라보라토리오 올파티보는 연말을 맞이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종류에 관계없이 15만원 이상 구매 시 핸드&바디워시 500ml 정품을 증정하고, 홈 프래그런스 3종 키트와 퍼퓸 세라믹을 추가로 제공한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