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선보이는 오메가 컨스텔레이션 남성 컬렉션
새롭게 선보이는 오메가 컨스텔레이션 남성 컬렉션
  • 고현준
  • 승인 2020.12.25 11:00
  • 조회수 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워치메이킹 세계에서 오메가 컨스텔레이션은 정교함과 시대를 초월한 스타일의 오랜 상징이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컨스텔레이션의 차세대 남성 모델은 대담하고 세련된 정신을 반영하였다.
 

41mm 사이즈의 새로운 타임피스는 컨스텔레이션 디자인의 가장 큰 특징인 아이코닉한 클러와 케이스 양 끝 반달 모양의 면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그뿐만 아니라, 최고급 첨단 워치메이킹 소재를 적용하였으며 각각 스테인리스 스틸, 18캐럿 골드 또는 두 소재를 합한 콤비 모델로 만나볼 수 있다.

거의 모든 베젤을 폴리싱 처리된 세라믹으로 제작하여 유광 사파이어 글래스를 사용했던 1982년의 오리지널 맨해튼 컨스텔레이션을 재현했다.

새로운 컬렉션 중 단 한 가지 모델만 블랙 로마 숫자로 포인트를 준 스테인리스 스틸 베젤을 갖추고 있으며, 세라믹 베젤 모델들은 오메가 세라골드™ 또는 리퀴드메탈™ 로마 숫자로 장식되어 있다.

케이스와 클러의 테두리를 베벨 가공 처리하여 기존의 모델보다 슬림한 스타일을 연출했으며, 미묘하게 디자인이 업그레이드된 케이스도 매력을 더한다.

그 외에도 핸즈는 슬림한 라인으로 선보이며, 인덱스는 맨해튼에 위치한 고층 프리덤 타워의 삼각면에서 영감을 받아 새롭게 디자인되었다.

최신 2020년 모델 대부분은 항균 러버 라이닝이 더해진 레더 스트랩을 장착하고 있다. 스트랩의 양 끝과 케이스를 잇는 메탈 링크 장식은 독특한 매력을 자아낸다.

메탈 스타일을 선호하는 고객이라면 컨스텔레이션 39mm 컬렉션의 브레이슬릿이나 레더 스트랩을 매치할 수도 있다.

마지막으로, 사파이어 크리스탈 케이스백을 통해 오메가 마스터 코-액시얼 칼리버 8900/8901가 구동되는 모습을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모든 시계는 스위스 계측학 연방학회(METAS)가 부여하는 업계 최고 수준의 정확성과 성능, 항자성을 자랑하는 마스터 크로노미터 인증을 받았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